비트국민여가캠핑장단체글램핑장개장

구주부 전설이 살아 숨쉬는 사천시 비트국민여가캠핑장, 단체 글램핑장 개장!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다가온 요즘 추위에 움츠렸던 모습에서 벗어나 따뜻한 남해안 쪽으로 여행이나 캠핑을 즐기기 위해 찾는 방문객들이 늘고 있습니다~

사천시 비트섬에 위치한 비트국민여가캠핑장은 2017년 11월 개장하여 현재 일반캠핑장 26면과 글램핑장 14개소, 토끼와 자라, 물고기를 형상화한 스토리하우스 3동, 샤워실, 물놀이 놀이터, 야외공연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트국민여가캠핑장은 차량 출입 통제로 캠핑장 입구에서 별도의 운반용 카트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 자동차 소음이나 각종 공해에서 벗어나거나 자동차 위험으로부터 자유롭고 아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공간이라는 자연친화적인 캠핑장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맞추어 비트국민여가캠핑장에서는 각종 워크숍, 동호회, 모임 등을 위한 ‘단체 글램핑장’을 추가로 설치하여 3월 1일부터 개장하였습니다.

복층형 단체 글램핑장은 총 3개 동을 개장하여 1개 동에 20명이 이용 가능하며 1층에는 세미나실과 조리공간(주방)이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침실로 구성되어 있다.

또 샤워가 가능한 화장실도 2개 설치해 단체 글램핑장 이용객 편의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용방법은 비트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www.bitocamping.com ) 회원가입 후 예약신청을 하고 당일 오후 6시까지 이용료를 납부하면 예약이 확정되며 매월 첫째·셋째 목요일 오전 9시부터 2주간 예약을 받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비트국민여가캠핑장 관리사무실(070-8988-40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별 주부 전설이 살아 숨쉬는 사천시 비트국민여가캠핑장, 단체글램핑장 개장!
hwp파일 다운로드 내 컴퓨터 저장

네이버 MYBOX에 저장

네이버 MYBOX에 저장

네이버 MYBOX에 저장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