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분노의 탄생 영화 평점 후기 청불 19금 액션 추천함!

넷플릭스 분노의 탄생 영화 평점 리뷰 청불19금 액션 추천!주말을 맞아 넷플릭스를 들여다보고 실시간 순위에 오르던 터라 바로 시청해보게 된 작품. 바로 베트남 액션 무비 분노의 탄생이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시리즈지만 이전 작품 분노 시리즈의 프리퀄리티 영화라고 한다. 그렇다면 넷플릭스 분노의 탄생을 시청해 본 나의 솔직한 소감과 함께 해외 언론에서의 평점은 몇 점인지, 그리고 청불 등급인데 얼마나 잔혹한지 체크해보자. 개인적으로는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는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 뭐랄까… 되게 신선했다고 해야 되나? 걸크러쉬 여성분들이 나쁜 남자들을 때리는 작품이라서 카타르시스가…

분노의 탄생 Furies, Thanh Śi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응오탕방 제작: 베이로건, 장호 극본: 응오탕방 출연자: 존 아인, 송루언 외 런닝타임: 109분 개봉일: 2023년 3월 23일 시청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국가: 베트남

분노의 탄생 Furies, Thanh Śi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응오탕방 제작: 베이로건, 장호 극본: 응오탕방 출연자: 존 아인, 송루언 외 런닝타임: 109분 개봉일: 2023년 3월 23일 시청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국가: 베트남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는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액션물 같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총신도 군더더기 없이 나쁘지 않았다.

이 영화는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인 19금 영화이다. 왜냐하면 너무 잔인하기 때문이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고 칼로 베다 보면.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1990년대 베트남 사이공을 지배하는 큰 범죄조직을 잡기 위한 여성 3인조의 활약을 담은 내용.셋이서 정말 모두 주먹다짐을 한단다.

영화 분노의 탄생의 평점은 위와 같다. 내가 자주 보는 IMDb에서의 점수는 10점 만점에 5.8점이다.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점수라고 할 수 있다.

옆동네 로튼토마토 평점이 어떨까? 여기는 신선도 83%. 팝콘지수 70%다 오. 좋다.이 정도면 넷플릭스 19 영화를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

분노의 탄생은 베트남 현지에서 2022년 12월 30일 공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스트리밍 사이트 넷플릭스를 통해 지난 3월 23일 공개됐다.청불영화답게 이들 세 사람이 어떤 고통을 받았는지, 그 과정이 자세히 나와 왜 이들 세 사람이 뭉쳐 복수를 단행하는지 잘 확인할 수 있다. 나름 볼만해.분노 탄생의 주요 출연자는 다음과 같다. 주연으로 정인퀸과 은오탕방, 송루옹, 뚜안응우옌, 덕띠앙 등 평소 들어보지 못했던 베트남 현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주연으로 나오는 정인(Dong Anh Quynh)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이 작품이 본인의 첫 작품 같았다.이 영화의 배경이 되는 사이공. 지금은 호치민이라고 하는데 뭔가 궁금한 도시야. 물론 1990년대에는 얼마나 무법천지였는지 허구에서는 느껴졌지만 실제로는 또 다를 것이다. 베트남은 다낭과 호이안, 나트랑, 북옥밖에 안가봐서 호치민이 너무 궁금해. 하노이랑…포스팅을 통해 분노의 탄생 넷플릭스 작품을 본 소감을 올려봤다. 평점도 나쁘지 않고 볼만한 액션 장르의 영화였던 것 같아. 다만 청불등급이라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온다. 선정적인 장면은 딱히 없지만 피를 날리고 19금답게 껍질을 벗기니 시청에 유의하자. 정신건강에 그다지 좋은 무비는 아니었다. 하지만 최근 게재된 신작이고 또 베트남 작품이어서 그런지 더 신선했던 것 같다. 한번쯤은 보기엔 뭐.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저자 : 리뷰어 김 덮밥포스팅을 통해 분노의 탄생 넷플릭스 작품을 본 소감을 올려봤다. 평점도 나쁘지 않고 볼만한 액션 장르의 영화였던 것 같아. 다만 청불등급이라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온다. 선정적인 장면은 딱히 없지만 피를 날리고 19금답게 껍질을 벗기니 시청에 유의하자. 정신건강에 그다지 좋은 무비는 아니었다. 하지만 최근 게재된 신작이고 또 베트남 작품이어서 그런지 더 신선했던 것 같다. 한번쯤은 보기엔 뭐.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저자 : 리뷰어 김 덮밥https://www.youtube.com/watch?v=lCrKFOECi-k&pp=ygVR64S37ZSM66at7IqkIOu2hOuFuOydmCDtg4Tsg50g7JiB7ZmUIO2PieygkCDtm4TquLAg7LKt67aIIDE56riIIOyVoeyFmCDstpTsspztlagh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