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준맘] 3.돌 드레스 대여 후기

잠시 쉬었다 돌아온 돌준 포스팅! 이번에는 돌준 포스팅 한 살짜리 드레스 대여 후기를 정리해보려고 해.꾸미는 돌잔치를 한옥 스타일의 장소(용인 효종당)에서 진행할 계획이며 당일 착장도 한복으로 입을 예정이다. 때문에 엄마들의 딸 로망인 돌 드레스를 입을 기회가 없어 아쉬워하던 중 대신 얼마 전 갔던 돌 촬영 때 드레스를 입혀보면 어떨까 싶어 알아보게 됐다.알아봤을 당시 돌 촬영까지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예산 내에서 돌 촬영할 스튜디오와 가까운 샵을 찾아 알게 된 곳이 ‘허니베이비’다.

허니베이비 경기도 화성시 여울로4길 37-21 1층

1. 피팅예약샵에 피팅예약을 문의하면 아래와 같이 가능한 날짜와 주소 등을 문자로 받게 된다.

2. 피팅 진행

피팅 예약일 매장을 방문하면 총 3벌의 드레스를 별도 피팅비 없이 입어볼 수 있다.(2022년 4월 기준) 여아 드레스 외에도 남아 정장과 엄마 드레스 등도 준비돼 있었다.

그래서 구미도 이렇게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입어보고 드레스마다 어울리는 헤어장식도 바꿔가며 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다. (장식 is 뭐든지~) 드레스가 다 마음에 들어서 선택장애가 ㅋㅋㅋ 결국 즉석에서 결정하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와 상의 끝에 첫 드레스로 결정한 후 문자로 대여 계약을 진행했다.3. 렌탈 및 촬영진행

렌트는 이벤트가 있는 주 목요일부터 가능하고 우리는 직접 픽업할 수 있는 거리라 직접 픽업해왔다. 이렇게 상자에는 헤어 소품과 신발 두 켤레, 그리고 대여 품목 및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가 들어 있었다.

머리 장식은 보닛부터 머리띠까지 여러 종류가 들어 있었다.

신발 두 켤레까지 모두 대여비에 기본 포함돼 있었다.

그리고 가장 소중한 드레스까지*_*

덕분에 이렇게 예쁘게 촬영 클리어 했어! 드레스 안 입혔으면 어쩌나 ㅋㅋ*_*4. 반납 대여한 품목은 다음 주 월요일까지 반납하면 됐지만 우리는 하루 일찍 일이 있어 나간 김에 반납했다. 반납 후 대여품목 상태를 체크한 뒤 이상이 없을 경우 해당 주 토요일까지 보증비를 환불받을 수 있다.돌 드레스도 놓치고 싶지 않다는 마음에 렌트를 하게 됐는데 촬영 결과도 예쁘게 나오고 친절하게 렌트 진행해주셔서 여러모로 만족스러웠어! 우리처럼 촬영용이 아닌 돌잔치나 다른 용도로 대여해도 충분히 만족할 것 같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