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안나 1화 2화 후기 명작의 냄새가 나는데

드라마 ‘안나’ 1화, 2화, 후기 명작 냄새가 나는데 드라마 ‘안나’를 2화까지 감상했어요. 안나는 수지 주연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인데요. 리플리 증후군을 소재로 거짓 삶을 사는 한 여성의 이야기입니다.드라마 안나는 소재만 봤을 때 영화 리플리와 비슷해 보여서 스토리가 별로 크지 않을 것 같았어요. 안나 1화부터 기대 이상의 재미로 드라마에 몰입시켰습니다.

드라마 안나 예고편

드라마 안나 예고편

드라마 안나 1~2화 줄거리 안나는 여유가 없는 환경이지만 발레, 미술 등 꿈 많은 이유미(수지)가 이안나로 개명한 뒤 거짓 삶을 사는 이야기입니다.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지 못했지만 부모님이 실망할까 합격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이후에도 대학생활을 하는 것처럼 계속 거짓말을 하게 된 유미. 재수 준비를 하면서 진짜 대학생들과 어울리며 가짜 인생을 살기 시작합니다.드디어 대학행사에서 만난 다른 남학생들과 미국 유학까지 같이 가기로 했어요…

드라마 안나 1~2화 줄거리 안나는 여유가 없는 환경이지만 발레, 미술 등 꿈 많은 이유미(수지)가 이안나로 개명한 뒤 거짓 삶을 사는 이야기입니다.원하는 대학에 입학하지 못했지만 부모님이 실망할까 합격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이후에도 대학생활을 하는 것처럼 계속 거짓말을 하게 된 유미. 재수 준비를 하면서 진짜 대학생들과 어울리며 가짜 인생을 살기 시작합니다.드디어 대학행사에서 만난 다른 남학생들과 미국 유학까지 같이 가기로 했어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유미는 대학 대신 돈을 벌기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시작했고, 한 부자 가족이 운영하는 폐쇄적인 장소에서 일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처지와 대우에 환멸을 느낀 유미는 안나로 개명하고 자신의 정체를 미국 유명 대학을 졸업하고 한국으로 막 돌아온 인물로 위장합니다.미술학원에서 일하면서 과거를 속인 채 촉망받는 사업가 지훈(김준한)과 결혼까지 합니다.안나는 성공과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끊임없는 거짓말과 조작, 사기를 쳐 물불을 가리지 않아요. 끝없는 거짓 인생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유미는 대학 대신 돈을 벌기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시작했고, 한 부자 가족이 운영하는 폐쇄적인 장소에서 일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처지와 대우에 환멸을 느낀 유미는 안나로 개명하고 자신의 정체를 미국 유명 대학을 졸업하고 한국으로 막 돌아온 인물로 위장합니다.미술학원에서 일하면서 과거를 속인 채 촉망받는 사업가 지훈(김준한)과 결혼까지 합니다.안나는 성공과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끊임없는 거짓말과 조작, 사기를 쳐 물불을 가리지 않아요. 끝없는 거짓 인생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유미는 대학 대신 돈을 벌기 위해 각종 아르바이트를 시작했고, 한 부자 가족이 운영하는 폐쇄적인 장소에서 일하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처지와 대우에 환멸을 느낀 유미는 안나로 개명하고 자신의 정체를 미국 유명 대학을 졸업하고 한국으로 막 돌아온 인물로 위장합니다.미술학원에서 일하면서 과거를 속인 채 촉망받는 사업가 지훈(김준한)과 결혼까지 합니다.안나는 성공과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끊임없는 거짓말과 조작, 사기를 쳐 물불을 가리지 않아요. 끝없는 거짓 인생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드라마 ‘안나’ 2회까지는 유미가 안나로 변해 180도 다른 삶을 살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안나는 어린 시절 미군 아내로부터 배운 영어 실력과 강의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제외하면 그녀의 과거는 모두 거짓이었고 현재 삶도 거짓으로 얻은 위험한 것이었습니다.드라마 소개 내용으로 알고 있는 내용이었지만 시대마다 속도감이 있으면서도 하나하나 진행되어 이해하기 쉽고 흥미롭게 전개되었습니다.수지가 드라마를 혼자 이끌어가는데 연기력이 좋았어요. 앞으로도 더 변화하는 캐릭터를 연기해 나가겠지만 수지의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작품이고, 그렇지 않아도 수지의 팬이 될 수밖에 없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드라마 연출도 좋던데요. 매끄러운 연출과 고품격 분위기로 명작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은 조짐을 보였습니다.다만 안나가 없는 사람의 삶을 만들어낸 게 아니라 과거 자신이 일했던 현주(정은채)의 삶을 훔친 것으로 들킬 확률이 높아 보이는 설정은 아쉬웠습니다. 조금 비현실적인 설정 같았지만 현실에서도 유명인의 학력 위조 사례가 있었던 것을 생각하면 불가능한 일은 아니기 때문에 좀 더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어쩌면 이런 설정 때문에 더 극적인 전개가 진행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거짓말로 만든 인생에서 성공의 거리를 달릴 것 같았던 안나는 자신이 훔친 삶의 주인공 현주를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안나의 3화가 궁금한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현주를 만난 안나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다음 이야기를 빨리 보고 싶어요.쿠팡플레이 웹드라마 안나는 총 6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에피소드 2개씩 공개됩니다. 드라마 내용이나 퀄리티를 보면 6부작이라는 게 지금부터 아쉬울 정도입니다.안나의 거짓된 삶과 그 끝은 어떻게 될지 드라마 안나를 감상해 보세요. 쿠팡플레이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안나의 거짓된 삶과 그 끝은 어떻게 될지 드라마 안나를 감상해 보세요. 쿠팡플레이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