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무진 버스 관광버스 버스 대절을하지 않고서도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동네 둘레길 개화산

리무진버스, 관광버스, 버스를 전세내지 않고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동네 둘레길이곳은 서울 강서구 방화동 개화산 둘레길을 탐방해 볼까요? 이곳 주변에 사시는 분들은 아침저녁으로 가족, 친구,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둘레길을 소개합니다.

이곳 개화산 둘레길은 한강변을 비롯한 빼어난 주변 경치로 겸재가 그림을 소재로 즐겼던 약사사신라 무리의 주룡 선생이라는 한도인이 이 산에 살았고, 9월 9일에는 동자 두세 명과 함께 높은 곳에 올라가 술을 마시고 생생이 죽임을 당한 곳에 언제부턴가 저렇게 생겼다 하여 절 이름을 개화사라 불렀다고 합니다.

신라 무리의 주룡 선생이라는 한도인이 이 산에 살았고, 9월 9일에는 동자 두세 명과 함께 높은 곳에 올라가 술을 마시고 생생이 죽임을 당한 곳에 언제부턴가 저렇게 생겼다 하여 절 이름을 개화사라 불렀다고 합니다.

그림에서도 볼 수 있는 냉천이 있어 병자가 목욕을 하면 오랜 병에도 걸린다는 약수터라 하여 조선 말기에 약사사라 불렀다고 합니다.

17세기의 전기기록은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알 수 없지만 서울시 유형문화 제36호인 3층 석탑과 제40인 석탑이 고려 중기 이후에 조성된 것으로 보아 약 7800년 전의 역사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경치가 좋아서 이 주의 주민들이 아침저녁으로 손을 잡고 이 둘레길을 돌며 운동을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둘레길은 코스가 잘 갖춰져 있어 시간적으로는 1시간 반 정도 걸리지만 노약이 충분히 다닐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곳 정상에서 내려다보면 올림픽대로 강북도로 한강이 한눈에 들어오고, 그곳은 행주산성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그동안은 고객님과 함께 버스 전세 견적 요금 일정 등을 고객님과 상의하여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노력했다면 오늘은 개화산 약사사에 와서 지루함을 채우고 더 낳은 여행이 되도록 에너지를 채우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2월, 1월, 2월 3개월간은 비수기에 해당하는 달이므로 체력 충전과 애방 정비에 만전을 기해 두는 것이 고객님의 여행에 보다 안전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주 버스대결운임표 서울발 부산 여수 목포 거제 고흥 완도 진도 남해안 일대 100만원 90만원 서울발 강원 강릉 양양 속초 주문진 정동진 거진 동해안 일대 80만원 70만원 서울발 충청권 경북권 500㎞ 미만 지역 80만원 90만원이, 요금은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주말과 평일에 따라 은행 킬로수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 있습니다.

모든여행 전세견적버스 선별법 예약방법 상당팀장 01053129084#28생리무진버스 #리무진버스대절 #28인승버스대절 #28인승관광버스 #28인승우등버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