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담보 대출 한도와 금리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상가 담보 대출 한도와 금리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우선 상가담보대출은 주택과 달리 대출상담사, 대출모집인이 취급할 수 있는 금융회사가 한정돼 있습니다.

이유는 상가담보대출은 대출상담사에게 제1금융권 취급권한이 없기 때문입니다.상가담보대출은 현재 대출상담사를 통해 상호금융으로만(단위농협/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등) 가능합니다.상가담보대출뿐만 아니라 주거용 담보가 아닌 토지, 근생(=상가), 주유소, 공장 등 주택이 아닌 담보물을 대출상담사를 통한 대출 진행 시에는 제1금융권이 불가하다고 보면 됩니다. 제1금융권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는 직접 발품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조건은 모두 상호금융권이라고 보면 됩니다.다만 비교해보면 알겠지만 상호금융상가 담보대출 한도나 금리가 절대 제1금융권에 비해 뒤처지지 않습니다.그래도 추천하자면 가장 좋은 방법은 먼저 상가 근처 은행의 발을 팔아보시고 원하시는 상가담보대출 한도나 금리가 나오지 않을 경우 당사에 연락을 주셔서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를 비교하시거나 순서를 바꿔 비교하신 후 원하시는 금융사를 선택하시면 됩니다.상호금융은 단위조합이기 때문에 지점에 따라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조건이 다릅니다.

ex)상가 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N금융회사 A/B/C 지점 비교 경기 고양시 구분상가 매매건 매매가 3억A 지점 감정가 2.8억6.7%B 지점 감정가 3억6.5%C 지점 감정가 2.6억6.8% 상가 담보대출 금리도 중요한데, 가장 큰 포인트는 바로 ‘감정가’입니다.상가담보대출 한도는 감정가로 정해지기 때문에 감정가를 높게 평가할 금융회사와 지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물론 상가담보대출 한도가 감정가로만 결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 직접 운영을 하느냐 임대를 두느냐에 따라 ‘RTI’ 비율이 달라지게 되는데, 이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RTI’ 비율이 문제가 없다는 전제하에 상가담보대출 한도만큼은 자신이 있는데, 그것은 우리가 감정가를 매매가에 거의 맞추고 있는 조합과 제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또 상호금융으로 상가담보대출을 했다고 불이익이 생기거나 신용점수가 더 떨어지지도 않습니다.(이 부분은 19년 6월부로 폐지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를 비교해서 많은 분들이 저희 제휴 금융사 쪽을 선택하고 있습니다.아울러 당사는 매매가 아닌 보유 상가의 상가담보대출과 경공매건도 취급하고 있습니다.(토지, 근생, 주유소, 공장 등) 단, 보유하고 있는 상가에서 상가담보대출을 받을 때 대출금액이 1억을 초과하면 용도 증빙을 해야 합니다.(사업용도만 대출가능) 보유상가에 이미 상가담보대출이 있는 경우 기대대출 조건만으로 상가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후순위불가)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조회가 필요하시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조회가 필요하시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조회가 필요하시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상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조회가 필요하시면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과도한 빚의 고통의 시작입니다.대출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중개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것은 불법입니다.대출금리: 연 20%이내(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자율: 약정금리+3%(단 법정최고금리 20%이내) 대출중개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기타 부대비용 없음(단 담보대출은 담보권 설정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방식, 연체시 불이익: 신용등급 하락 및 연체이자가 발생할 수 있음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연 3% 이내 상품별로 차등 적용됩니다.이 사이트에서 광고되는 상품의 상환 기간은 모두 60일 이상이며 최대 연 이자율은 20%입니다.1,000,000원을 12개월간 이자 20.0%, 최대 연 이자율: 20.0% 대출시 총 상환금액: 1,111,614원 (대출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