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뭇국 끓이는 법 레시피 고기 소고기뭇국 만들기 소고기뭇국 소고기 수프 레시피

소고기뭇국 끓이는 법 레시피 고기 소고기뭇국 만들기 소고기뭇국 소고기 수프 레시피

애들이 학교에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는 거죠.아, 회색 국물에 무도 있고. 어떤 메뉴인지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 바로 머릿속을 지나갔거든요.딸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맛있게 이틀을 즐겁게 만들어 먹었습니다.

우리는 소량씩 자주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두 번 연속해서 먹었어요.재료도 간단하고 조리법도 간단하고 조리시간도 간단하고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

우리는 소량씩 자주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두 번 연속해서 먹었어요.재료도 간단하고 조리법도 간단하고 조리시간도 간단하고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

냄비에 먼저 다진 마늘을 넣고 볶아주세요.기름을 적절히 넣고 볶아주세요.다진 마늘은 시원한 국물 맛을 내기에는 조금 아쉬운 면이 있기 때문에 얇게 썬 마늘을 잘게 썰어 넣고 조리하셔도 됩니다.

무를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그리고 간을 적절하게 해서 마늘기름에 볶아주세요.소금간을 하면 더 맛있고 무가 투명해질 때까지 볶아줍니다…

그리고 준비한 메인 재료입니다.등심등 부드럽고 느끼함이 적은 부위로 준비해주세요.소금과 후추 그리고 요리술로 밑간을 한 상태입니다. 가볍게 숙성의 시간을 거쳐서.

앞뒤로 구부려서 회색이 될 때까지 볶습니다.고기는 미리 초벌구이를 해두면 더욱 국물맛뿐만 아니라 고기맛을 깊게 끌어낼 수 있습니다….쇠고기뭇국 만드는 법 레시피 고기 소고기뭇국 만들기 소고기뭇국 소고기 수프 레시피

양쪽 재료를 잠길 때까지 넣고 끓여주세요.육수는 쌀뜨물을 준비했습니다만, 멸치 국물, 다시마 국물 모두 좋습니다.물론 고기가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그대로 물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끓이는 도중에 거품은 바로 건져주세요.거품과 함께 장시간 조리하면 국물 맛이 개운해질 수 있습니다…이제 보글보글 끓으면 양념을 적절히 맞춰주세요.

간장을 넣어서 부족한 간과 향을 채워주세요.간장 대신 액젓이나 간장 액젓을 적절히 섞어서 넣어주세요.그리고 부족한 양념은 소금 또는 새우젓으로 채워주세요.

담백하게 대파를 썰어서 후추를 뿌려 마무리합니다.마지막으로 설탕 한스푼 넣고 시원한 맛을 내세요…예쁜 그릇에 담아 맛있게 드세요. 따뜻한 한 잔 가져다 드리겠습니다.소고기뭇국 끓이는 법 레시피 고기 소고기뭇국 만들기 소고기뭇국 소고기 수프 레시피

오늘은 별건이의 사랑하는 단짠 친구의 집들이가 있는 날입니다.정말 오랜만에 보는 친구라 두근두근. 같이 즐거운 시간, 추억 많이 만들고 올게요. 히히 장거리 혼자 가는게 오랜만이라 여행가는 기분에 설레요.

10월의 마지막 날입니다.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네요. 벌써 연말이라니 부글부글!!올해 마무리 열심히 하세요.또 계획도 잘 수정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소고기뭇국 끓이는 법 레시피 고기 소고기뭇국 만들기 소고기뭇국 소고기 수프 레시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이번 주말은 비 소식이 있어요!!단풍놀이 가을놀이를 못하신 분들은 평일에 잠깐 시간을 내어 가을을 만끽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