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통화녹음 어플 ‘스위치’ 추천!

아이폰 사용자 여러분 주목! 아이폰은 통화할 때 녹음이 안 돼서 녹음이 필요한 순간에 놓치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녹음을 하거나 애플워치가 있으면 워치로 녹음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든 방법은 있지만 아이폰으로 자동으로 녹음되는 게 아닌 이상 불편했어요!녹음 기능이 딱히 필요 없는 분들도 있겠지만 직업 특성상 꼭 필요한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고객님을 상대로 하는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녹음 기능이 꼭 필요합니다… 그래서! 제가 아이폰 사용자분들께, 아니 아이폰 통화 녹음 기능이 꼭 필요하신 분들께 아이폰 통화 녹음이 가능한 앱 스위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스위치를 검색하시면 나와요! 참고) 추천코드 입력으로 U1KPFE 입력시 유료플랜 2주 이용권 지급(가입하는 과정에서도 나오고 가입 후에도 내정보-친구추천으로 가능합니다)

스위치 앱을 실행시키면 이런 화면이 나올거에요!!요즘 활동, 연락처, 키패드, 내 정보 이렇게 4가지 탭이 나와요~~ 최근 활동탭에서는 최근 통화녹음 이력, 자동응답기, 즐겨찾기, 보기가 있어요!

연락처는 말 그대로 연락처 탭이지만 앱에서 따로 저장할 필요는 없고 현재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된 연락처가 모두 들어있어요!그룹을 만들어 그룹별로 구분할 수도 있고 즐겨찾기 기능도 있습니다.

키패드 탭에서는 발신 및 새 연락처 저장이 가능합니다!

제 정보 탭에서는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데, 먼저 총 3개의 프랜차이즈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발신번호는 변경할 수 없지만 스위치 번호를 이동통신사에서 지원하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로 착신연결이 가능하므로 착신전화 부가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스위치 번호를 알려주셔도 됩니다!!저처럼 개인휴대폰을 업무용으로 사용한다면 고객님께 제 번호를 노출하지 않고 스위치 번호를 알려드리면 되겠죠~~

그리고 스위치는 통화 녹음과 동시에 녹음된 내용을 텍스트로 남길 수 있습니다![내정보]-[AI인식률]로 하는 것, 앱의 필요성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인식률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핵심 키워드나 특정 단어를 직접 입력하는 것도 인식률 개선에 도움이 된다면 실제로 통화하는 화면을 보여드릴게요!상대방과 통화가 되기전에는 왼쪽처럼 녹음대기표시가 나오고 통화연결되는 순간부터 녹음/기록중으로 바뀝니다!!유료 요금제에 따라 실시간으로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볼 수 있습니다!플랜을 업그레이드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보이지 않을 뿐 통화를 종료하면 텍스트가 남으므로 굳이 이 기능 때문에 업그레이드 할 필요는 없습니다!통화내용은 이렇게 채팅방식으로 텍스트로 변환됩니다!!하지만 인식률이 정확하지 않아 텍스트를 그대로 사용해야 할 경우 수정해야 합니다~~~ 원하는 말풍선을 클릭하면 그 부분에서 녹음된 통화내용이 들립니다.매월 발신통화량 30분 무료제공, 통화기록 열람 60분 무료제공으로 무제한 사용을 원하시는 분은 스타터 연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하세요!저는 자주 필요한게 아니라서 무료제공만으로도 충분했어요~~ U1KPFE 이 코드에 가입하면 유료플랜 2주 이용권이 지급되니 꼭 챙겨주세요-! 아이폰 통화녹음 앱 스위치를 소개해드렸어요!그러면 끝!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