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샌들 터치 그라운드 여름 샌들 변신하는 발 편한 슬리퍼 추천

날씨가 많이 더워졌죠?초여름 기온에 접어들기 시작하는 지금은 좋아하던 운동화를 잠시 바이바이하고 슬슬 여름 샌들을 준비해야겠네요.운동화를 신기에는 덥지만 아직 맨발 착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양말과 함께 신으시면 힙한 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여성 샌들 디자인인데요, 굽 부분 스트랩 탈착으로 착용감이 좋은 슬리퍼 추천 상품으로 변신! 하나의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2way가 되는 센스 있는 아이템입니다.

기본 디자인이 샌들이라 편한 슬리퍼 추천 제품으로 변신했을 때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요.실제로 신어보니까 어? 원래 디자인이 슬리퍼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고 힙한 스타일이었어요.이렇게 참신한 아이디어를 누가 냈을까요!여름 신발을 구입할 때 항상 고민하게 되는 게 샌들? 슬리퍼? 지갑은 가벼워서 두가지 구매가 부담스러울 때, 투웨이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얻을 수 있습니다.

터치 그라운드 스리 스트랩 샌들

아메리칸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 터치그라운드는 1970~1990년대 사이에 출시된 빈티지 슈즈를 오마주하여 감성있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개의 스트랩이 포인트입니다.컬러는 핑크, 블랙 두 가지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3개의 스트랩은 자연스럽게 발을 감싸는 디자인으로 벨크로를 적용하여 발볼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마음에 드는 신발을 만났는데 발볼이 넓거나 좁아서 못 신을 때 너무 아쉬워요.터치그라운드에서는 그런 슬픔 없이 얻을 수 있습니다.

안감을 보시면 스판 소재를 덧대어 거칠거나 불편함이 없으며 장시간 착용하여도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뒤꿈치 스트랩에는 고리가 있어 신고 벗기 편했어요.굳이 벨크로를 오픈하지 않아도 살짝 벗고 신을 수 있어요.ww 아웃솔은 고무창을 적용하여 패턴을 넣어 미끄럼에서도 안정감 있게 해줍니다.

여름 샌들 뒤꿈치와 벨크로를 분리하여 떼어내면 빠르고 편안한 슬리퍼 추천 상품으로 변신! 원래 디자인처럼 어색함이 전혀 없습니다.이렇게 쉽게 2WAY 활용할 수 있다니 이건 정말 독특한 아이템이에요.

여자 샌들 핑크색도 예쁘게 빠졌어요.블랙과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조금 고민했는데 너무 밝거나 진핑크면 따로 하려고 했거든요.받아보니 홈페이지 화면 속 느낌 그대로 여리여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컬러입니다.정말 후회하지 않는 색이에요.

여자 샌들 핑크색도 예쁘게 빠졌어요.블랙과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조금 고민했는데 너무 밝거나 진핑크면 따로 하려고 했거든요.받아보니 홈페이지 화면 속 느낌 그대로 여리여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컬러입니다.정말 후회하지 않는 색이에요.

여자 샌들 처음 신었는데 이 편안함이 뭐야? 딱딱하지 않고 가볍고 폭신폭신한 쿠션이 편한 슬리퍼를 추천했어요.디자인이 아무리 예뻐도 바닥이 딱딱하면 오래 걸었을 때 피로감이 쌓이잖아요.이거 신고 기존에 신었던 버튼은 바이바이 했어요.편하게 빠져서 요즘은 집 앞에 잠깐 나갈 때도 자연스럽게 신고 가요.

여름 샌들을 신어보니 협찬인데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발이 너무 편해서 커플화를 신고 싶어졌어요?남표니가 블랙 사서 같이 신자고 하면 된다고 해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아쉽게도 260mm까지 나왔어(울음).사이즈는 230~260mm까지 10단위로 선택 가능합니다.저는 235mm라 반다운 230mm를 신었는데 딱 잘 맞았어요.남표니는 270mm 신어야 하는데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좀 더 사이즈 폭이 넓어져서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길 바랍니다.

화사한 핑크 색감이 따뜻한 날씨와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핑크색 컬러와 화이트 아웃솔이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합니다.보송보송하고 편안한 여성 샌들, 겉창 굽높이는 3.8cm로 자연스러운 키까지 가능합니다.샌들로 연출했을 때는 뒤꿈치를 감싸는 안감 적용으로 처음 신어도 뒤꿈치 긁힘이나 통증이 전혀 없었습니다.찍찍이를 풀어도 깊은 발등을 감싸 벗겨지는 느낌이 없고 편안한 착용감의 슬리퍼 추천~

여름샌들, 화사한 색감과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시원하게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쓰리 스트랩 적용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에 벨크로 조절까지 가능한 유니크 아이템!베이직하면서도 힙한 무드감으로 데일리룩 코디를 어렵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합리적인 가격에 2WAY 스타일을 즐겨보세요~터치그라운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아메리칸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 smartstore.naver.com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wLBwGI6qIXw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