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유아식탁의자 이유식 하이체어 추천 스토케 트립 트랩

원목 유아식탁의자 이유식 하이체어 추천 스토케 트립 트랩

두 번째가 이유식을 마치고 유아식으로 옮기면서 기존에 바닥에 놓고 쓰던 범보는 졸업하고 #원목아기식탁의자 사용시기가 되어 #하이체어 추천을 받아 #스토케 #트립트랩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유식은 그냥 퍼먹이다보니 그걸로 끝이었는데 식판에 반찬도 생기고 식사시간과 패턴도 정해지기 시작해서 가족들과 아침저녁은 같은 시간에 같이 먹는게 아이의 정서와 식사습관을 기르기에도 좋을 것 같아 다양한 #아기의자 브랜드를 찾아 트립트랩 #아기원목식탁의자를 사용해봤는데 너무 편하고 좋아요ㅎㅎ

남편은 처음에 기존에 쓰던 #이유식 의자, 에어른 식탁 의자와 연결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어서 그걸 묶어서 쓰자고 했는데 아무래도 그냥 쓰기에는 불안했어요.

그렇다고 가성비를 계산하면서 5만원~10만원대 제품을 사용하기에는 리뷰를 보면 안전성이나 식판 분리가 어려운 등의 단점이 보였기 때문에 괜히 #베이비하이체어 이것저것 사기보다는 처음 구매할 때 제대로 된 것을 사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본 후 튼튼하고 안정감 있는 스토케베이비세트 #원목하이체어를 선택했습니다.

24개월, 지금도 자주 사용하는 국민 육아 아이템입니다. 신생아 때부터 사용할 수 있고, 하이체어로 이유식 시작 시기인 6개월부터 이유식 의자로, 또 단계 변화에 따라 성인 자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평생 사용할 가족 용품입니다.

24개월, 지금도 자주 사용하는 국민 육아 아이템입니다. 신생아 때부터 사용할 수 있고, 하이체어로 이유식 시작 시기인 6개월부터 이유식 의자로, 또 단계 변화에 따라 성인 자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평생 사용할 가족 용품입니다.

처음에는 원목이라 딱딱하기 때문에 돌 전 아기가 사용하기에는 다소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베이비 세트 옵션으로 준비하면 생후 6개월부터 3세까지 바른 자세를 만들어주는 이유식 의자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장에 맞게 14단계로 바꿀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악세사리와 단계변경으로 월수와 연령에 맞게 변신하니 편리하죠?실제로 가격대가 있는 유아용 식탁의자라 망설이는 분들도 주변에 있었지만 사용 기간, 안전성, 편의성 등을 고려하면 돌아가는 길을 돌아 스토케 트립 트랩으로 정착하는 것 같습니다.

처음 구입한 유아 원목 식탁 의자는 높이 조절이 안 되니까 아기 때는 앉히면 트레이 위치가 턱밑까지 오는 거예요.그래서 밑에 쿠션방석을 따로 깔고 앉히고 그마저도 거부하고 결국 여러 번 못 써서 당근이라고 했는데… 이 제품은 발받침대부터 등받이 위치까지 전체적으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배송 왔을 때 조립이 어렵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설명서만 잘 따라 읽으니 어렵지 않았어요.조립하면서 느낀 단점은 원목 하이체어라 좀 무겁다…?정도! 하지만 설치하니 그만큼 튼튼하고 안전하고 흔들림 없이 안정감이 느껴지고 완성되니 오히려 더 마음에 듭니다.

큰애 때 플라스틱 제품을 썼는데 아이가 발로 식탁 다리를 살짝 누르면 같이 의자가 눌리거나 아이가 일어나려고 몸을 흔들면 같이 흔들려서 얼마나 진땀을 흘렸는지… 트립트랩은 하중이 전체적으로 아래로 안정적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무게중심이 잘 잡혀서 무게감이 있어서 아이가 누르려고 해도 쉽게 누를 수가 없어서 안심이 됩니다.

발판과 시트를 아이의 체형에 맞게 최적화로 조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자세도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만족도가 높았네요.유행타지 않는 모던한 실루엣, 그리고 감성적인 내추럴 컬러로 주방 분위기까지 밝혀줍니다.

둘째, 아로마 베이비 세트를 사용하여 베이비 하이 체어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제가 스토케 트립 트랩을 선호하는 첫 번째 이유가 ‘바른 자세’인데 앉았을 때 안정적인 90도 각도를 만들어줘서 허리를 숙이거나 머리를 굽히지 않고 편안하고 깨끗한 자세를 취해줘서 정말 다행이네요.

넓은 발판은 어떤 자세로든 편하게 아이의 다리를 지탱하고 곡선라인 등받이는 체중을 편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오래 앉아 있어도 등받이가 없습니다.5점식 하네스도 있기 때문에 안전 벨트도 잊지 말고 반드시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개월에서 36개월 된 아기라면 아기 세트도 씌우는 것이 안전을 위해 추천한다고 합니다.넓은 발판은 어떤 자세로든 편하게 아이의 다리를 지탱하고 곡선라인 등받이는 체중을 편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오래 앉아 있어도 등받이가 없습니다.5점식 하네스도 있기 때문에 안전 벨트도 잊지 말고 반드시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6개월에서 36개월 된 아기라면 아기 세트도 씌우는 것이 안전을 위해 추천한다고 합니다.탈부착이 가능하여 관리가 용이한 트레이는 내구성이 좋은 BPA FREE 플라스틱 소재로 이유식 의자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저희 집은 두 번째가 트레이가 있는 것을 좋아해서 항상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음식을 흘리더라도 쉽게 떼어내고 씻으면 되므로 관리가 간단하고 바쁜 식사 시간에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원목 아기 식탁 의자스토케 트립트랩 장단점장점 사용기간이 길기 때문에 실용적이고 바른 자세로 식사를 할 수 있음 성장 발달에 따라 단계 조절이 용이하며 색상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 폭이 넓다 예쁘고 인테리어가 잘 어울린다 아이들이 잘 앉아서 좋아함 단점 금액대가 꽤 있는 편(그러나 사용기간과 내구성을 고려하면 어느정도 납득할 수 있다…^^)무게가 무거운 편(원목의 특징이기도 하고 무게감이 있어서 누르기 어려워도 될까?완조립이 아니기 때문에 조립해야 한다(나는 서투르기 때문에 이건 남편의 기회 www)장점 사용기간이 길기 때문에 실용적이고 바른 자세로 식사를 할 수 있음 성장 발달에 따라 단계 조절이 용이하며 색상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 폭이 넓다 예쁘고 인테리어가 잘 어울린다 아이들이 잘 앉아서 좋아함 단점 금액대가 꽤 있는 편(그러나 사용기간과 내구성을 고려하면 어느정도 납득할 수 있다…^^)무게가 무거운 편(원목의 특징이기도 하고 무게감이 있어서 누르기 어려워도 될까?완조립이 아니기 때문에 조립해야 한다(나는 서투르기 때문에 이건 남편의 기회 www)오늘은 알로가 많이 사용하는 #스토케트립트랩 #아기식탁의자 추천드립니다.이것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명품 유아 이유식 의자 스토케트립트랩하이체어,베이비세트,트레이세트 :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유식을 시작하는 유아, 아기부터 아이, 어른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14단계 높이 조절 기능의 인체공학적 바른 자세 의자입니다.brand.naver.com명품 유아 이유식 의자 스토케트립트랩하이체어,베이비세트,트레이세트 :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유식을 시작하는 유아, 아기부터 아이, 어른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14단계 높이 조절 기능의 인체공학적 바른 자세 의자입니다.brand.naver.com명품 유아 이유식 의자 스토케트립트랩하이체어,베이비세트,트레이세트 :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이유식을 시작하는 유아, 아기부터 아이, 어른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14단계 높이 조절 기능의 인체공학적 바른 자세 의자입니다.brand.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