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텐트 추천 빈손메쉬 디럭스 차양 캠핑 텐트

안녕하세요. 텍사마입니다. 나는 사무실에서 주말에 캠핑 갈 날만 기다리는데 다른 분들은 다 여름휴가를 가셨는지 오늘 출근길 한산했어요. 나는 가을 초쯤 휴가를 내고 여름은 덥고 힘들지만 그래도 여름 캠프를 즐겨야 해요. 요즘 같은 더운 날에는 캠핑을 가서 가능한 한 간단하게 모드로 설치하는 것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멋지고 좋은 장비라 할지라도 설치 작업이 어렵다면 세팅을 마치고 나서는 아예 지쳐서 제대로 캠핑을 즐길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캠핑 텐트로도 활용할 수 있고 가까운 공원에서 차양 텐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빈슨 메쉬 하모니 디럭스 원터치 텐트를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수납의 부피는 97cm x 17cm x 17cm x로 편안한 의자 1개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이 정도 수납 부피는 충분히 고려할 수 있는 부분이네요.

구성품은 본체와 수납백, 루프, 스트링 4개, 팩 8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양용으로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팩은 수저팩이 들어있습니다. 저처럼 여름 텐트 용도로 활용하시는 분들은 기존 팩을 사용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불편하다면 원터치 텐트 제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아이도 캠프를 10년 정도 했기 때문에 이 정도 간단한 설치는 스스로 하고 있었습니다. 팩다운 말고는 아들이 대신 설치해줬어요. 먼저 설치한 공간을 확보하고 모여있는 폴을 바닥에 내려줍니다.

그리고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의 접혀있는 관절을 모두 밖으로 펼칩니다. 부드럽게 펼치면 되고 너무 힘을 주면 관절 부분이 파손될 수 있으니 천천히 하세요. 이 부분까지 아들한테 안 가르쳐줘도 제가 알아서 척척 잘하고 있었어요.

다음 상단 중앙의 원터치 부품을 누릅니다. 그럼 어느 정도 캠핑 텐트의 모습이 나타납니다. 철수할 때는 반대로 위로 올려주세요. 물론 설치도 간단하기 때문에 철수 시 수납도 매우 간단한 빈슨 메쉬 하모니 디럭스 텐트입니다.

차양 텐트용이라면 바로 사용해도 되지만, 저는 여름 텐트용으로 활용하기 위해 모서리 4곳으로 팩다운했습니다. 일반적인 팩이 아니라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팩다운할 구멍이 둘 중에 하나 고르도록 되어 있었어요. 아무래도 차양 원터치 텐트로 사용할 때는 기본 구성품인 젓가락 팩으로 팩 다운되는 작은 구멍을 만들어 놓은 것 같네요. 그리고 캠핑장에서도 활용할 때는 더 굵은 팩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큰 구멍을.. 이렇게 2개의 구멍을 센스있게 만들어놨거든요.

이렇게 팩다운까지 해서 빈슨 메쉬 하모니 디럭스 텐트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설치된 상태만 보면 누가 봐도 일반 텐트입니다. 스킨도 폴리에스터 75D 190T 원단으로 바닥은 폴리에스터 옥스퍼드 210D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아직 루프는 접속하지 않았는데요. 루프 연결 시 내수압 2,000mm의 방수 원단, 그리고 심실링 처리도 되어 있어 우중 캠핑도 가능한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폴의 중간쯤에는 고리가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스트링을 묶어 팩다운하면 강한 바람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짜 바람이 강할 때만 사용하며, 정상 날씨에는 굳이 끈을 묶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견고함을 갖춘 원터치 텐트입니다.

처음부터 바로 루프를 씌우지 않은 이유는 천장에 작은 메쉬 창문이 있어 잠시 누워서 하늘을 감상하려고 했기 때문입니다. 천장도 4면도 메쉬가 가능하고 통기성이 훌륭하네요.여름 캠핑 텐트용으로 최적의 제품이므로 야간에 랜턴을 걸 수 있는 후크가 천장에 달려 있습니다.두 곳에 큰 메쉬 포켓이 있어 소품을 보관하기에도 좋습니다. 메쉬라 보관되어 있는 소품들이 바로 보여 찾아 사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했습니다.이제 여름 캠프 텐트를 추천한 가장 큰 이유인 메쉬 창으로 만들어 봅시다. 빈슨 메쉬 하모니 디럭스 제품의 경우 와이드한 넓이의 더블도어로 되어 있어 폭넓은 시야와 통기성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차양 텐트, 그리고 일반적인 여름 텐트에서는 볼 수 없는 앞뒤 창문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한쪽은 커튼식으로 고정하게 되어 예쁘기도 합니다.내부는 227cm x 227cm로 우리 3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매우 충분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또한 높이도 150cm로 답답함 없이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물놀이철인데 물놀이 끝나고 갈아입기에도 너무 편하네요.4면이 메쉬 위에서 말씀드린 앞, 후면의 더블도어가 독특한 뷰를 제공해줍니다. 메쉬도 촘촘한 커버로 해충을 잘 막아주고 동시에 튼튼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거든요. 너무 세밀하면 바람도 잘 안통해서 답답해요. 적당히 촘촘하고 그늘 아래 놓여 있으니 정말 시원하네요.타프 밑에 두거나 저처럼 그늘이 풍부한 공간에 설치해두면 시원하고 좋네요. 오침을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쟤는 세팅한 데 없고 계속 빈슨 메쉬 하모니 디럭스 차양 텐트 안에서만 시원하다며 누워서 쉬고 있네요.타프 밑에 두거나 저처럼 그늘이 풍부한 공간에 설치해두면 시원하고 좋네요. 오침을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쟤는 세팅한 데 없고 계속 빈슨 메쉬 하모니 디럭스 차양 텐트 안에서만 시원하다며 누워서 쉬고 있네요.타프 밑에 두거나 저처럼 그늘이 풍부한 공간에 설치해두면 시원하고 좋네요. 오침을 즐기기에 최적입니다. 쟤는 세팅한 데 없고 계속 빈슨 메쉬 하모니 디럭스 차양 텐트 안에서만 시원하다며 누워서 쉬고 있네요.일단 설치가 매우 간단하고 빠르다는 점, 그리고 가성비가 좋고 디자인도 좋아 빈슨 메쉬 푸하모니 디럭스 원터치 텐트를 추천하기에 좋습니다. 더운 여름, 무조건 간단하고 실제 사용 시에는 불편함이 없는 해당 캠핑 텐트 겸 차양 텐트에서 여름 캠핑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일단 설치가 매우 간단하고 빠르다는 점, 그리고 가성비가 좋고 디자인도 좋아 빈슨 메쉬 푸하모니 디럭스 원터치 텐트를 추천하기에 좋습니다. 더운 여름, 무조건 간단하고 실제 사용 시에는 불편함이 없는 해당 캠핑 텐트 겸 차양 텐트에서 여름 캠핑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빈슨 메시프 하모니 디럭스 원터치 텐트 : 메사캠핑 [메사캠핑]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캠핑, 생활용품 전문 스토어입니다.brand.naver.com빈슨 메시프 하모니 디럭스 원터치 텐트 : 메사캠핑 [메사캠핑]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캠핑, 생활용품 전문 스토어입니다.brand.naver.com빈슨 메시프 하모니 디럭스 원터치 텐트 : 메사캠핑 [메사캠핑]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캠핑, 생활용품 전문 스토어입니다.brand.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