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다운, 돈 낼 필요 없는 간단함!

유튜브에 노래가 엄청 많다는 거 아세요? 유튜브는 영상만 보는 곳이 아닙니다. 올라와 있는 노래 장르도 다양하고 양도 엄청 많죠.

데이터가 무제한이거나 항상 와이파이 환경이라면 그냥 켜두셔도 되지만 무제한이 아닌 분들에게는 듣기가 상당한(?) 부담이 됩니다.

이런 분들에게 좋은 소식은 유튜브 mp3 다운로드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방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오늘은 유튜브 mp3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YouTube mp3 다운 방법

유튜브 음원을 추출해주는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노래를 다운받으시면 되는데 모든 사이트가 고음질 다운을 도와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YouTube to Mp3 Converter | Fast Conv Fast Conv는 free.www.fastconv.com용 mp3(표준) 형식의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초고속 YouTube to Mp3 컨버터입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추출하고자 하는 노래의 주소를 적을 장소와 노래의 품질을 선택하는 장소가 있습니다.

노래 주소는 적으시면 되고 품질로는 64kbps부터 320kbps까지 선택하실 수 있는데 숫자가 높을수록 고음질이 높습니다.

본인이 매그와이라서 64kbps와 320kbps를 구별할 수 없다? 해도 그대로 320kbps를 다운받습니다. 나중에 지인에게 64kbps를 듣는 것을 들키면 마구 혼날 것이 분명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당해봐서 아는데 막말하는 사람이 있어요. 똥이 더러워서 피하는 거야?무서워서 피하는 거야? 죄송합니다.

이렇게 쉬운 게 유튜브 mp3 다운 방법 알아봤어요. 위에서는 한 사이트만 예로 들어봤는데 구글에서 관련 내용을 검색하면 수많은 사이트가 나오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 그 중 마음에 드는 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mp3 다운 방법문을 마치겠습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mp3 다운 방법문을 마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