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그랜드힐스턴 4가지 컨셉의 홀!

안녕하세요 전주 라망스튜디오입니다.

아마 결혼 준비의 시작을 채우기 위해 웨딩홀부터 알아보고 있는 예비부부들이 정말 많이 계실 거예요. 그러나 웨딩홀은 사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원하는 일정과 스케줄을 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체적인 결혼 준비의 틀을 갖추기 위해서는 웨딩홀을 먼저 고려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웨딩홀을 계약할 때는 미리 1년 전부터 알아보고 진행해야 하고, 적어도 6개월 전에는 계약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는 점!
다시 한번 말씀드리면서 오늘은 전주 그랜드힐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퀄리티 높은 스두메, 인기 웨딩홀을 한자리에 모으고 싶은 예비부부가 있다면 이번에 진행되는 전주초대전을 통해 혜택도 사은품도 모두 가져가세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모악산 조망으로 여유와 힐링을

높은 품격의 호텔과 결혼식 문화를 선보이는 전주그랜드힐튼은 황방산 기슭 나들목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500대 동시주차가 가능할 정도로 넓고 쾌적한 주차환경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위치, 접근성, 교통까지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고 있어 결혼식을 치르는 예비부부는 물론 하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웨딩홀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전주 그랜드힐튼은 모악산을 조망하고 결혼식과 관광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여유와 힐링을 동시에 느끼는 특별한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통과 관광이 어우러진 전주에서 새로운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호텔 결혼식을 진행해보는 건 어떨까요?호텔 웨딩의 정석 그레이스 홀사랑하는 사람과 첫발을 내딛는 웨딩홀, 고르는 과정이 신중할 수밖에 없어요!
오늘 소개해드릴 전주 그랜드힐튼은 그레이스홀부터 세인트홀, 더 채플홀, 세레나홀 총 4개의 웨딩홀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부부의 취향과 니즈를 고려한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눈부신 축복 속에 로맨틱한 결혼식이 되도록 디자인된 그레이스 홀은 높은 천고와 긴 버진 로드, 호텔 웨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품격 높은 인테리어로 결혼식 당일 누구보다 특별한 순간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고품격 예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플꽃 더 채플웨딩홀 꽃채플홀은 교회 스타일의 하객의자와 클래식한 인테리어, 채플 감성만의 신성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더욱 세련된 결혼식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밝은 컬러의 우드와 세련된 조명효과, 화려한 꽃장식은 더욱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때문에 채플웨딩을 원하는 예비부부에게는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뿐만 아니라 대리석 버진로드와 버진로드를 장식하는 화려한 생화꽃잎은 결혼식 당일 예비부부의 우아한 입지를 완벽하게 완성하고 있어 두 분만의 아름다운 결혼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던의 정석 세인트 홀모던한 로비, 단독홀로 진행되는 세인트홀은 여유로운 결혼식을 치르기에 최적의 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인트홀에서는 1시간 20~30분의 결혼식이 가능할 정도로 넉넉한 예식 시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예식 시간이 따로 초과되지 않더라도 시간 내에 예식을 여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호텔 결혼식 분위기와 멋진 샹들리에, 긴 버진 로드와 버진 로드에 장식된 풍성한 생화는 예비부부의 아름다운 입장과 드레스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하고 있어 웨딩 촬영 시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클래식 감성의 세레나 홀전통과 격식을 갖춘 세레나홀은 클래식한 감성과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우아한 웨딩홀은 고급스러운 호텔 결혼식의 느낌을 정중하게 표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형 모형 테이블과 테이블 위 생화 장식의 세심한 세팅은 전반적으로 우아하고 낭만적인 결혼식이 진행되는 포인트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첨단 음향과 조명시설은 기본!
전주 그랜드힐튼만의 섬세한 배려가 담긴 서비스는 결혼식 당일 예비부부들의 만족스러운 결혼식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전주 그랜드힐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접근성과 위치는 물론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4개의 홀이 준비되어 있으니 선택의 폭이 큰 웨딩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직 결혼준비로 고민이 많으시거나 고품격 웨딩준비를 원하시면 전주웨딩초대전에 방문해보세요~오늘은 이렇게 전주 그랜드힐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접근성과 위치는 물론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4개의 홀이 준비되어 있으니 선택의 폭이 큰 웨딩홀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직 결혼준비로 고민이 많으시거나 고품격 웨딩준비를 원하시면 전주웨딩초대전에 방문해보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