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어컨설치 엘지 휘센 스탠드에어컨 설치

제주도 에어컨설치회사 스피리투스입니다. 오늘 작업은 LG 스탠드 에어컨 설치 작업입니다. 제주 날씨가 예고도 없이 더위가 확 들어왔어요.

보통 제주의 날씨 변화가 점차 더워지기도 하고 점차 시원해지기도 하고 이런 예고편이 있어야 하는데 예고편도 없이 갑자기 한동안은 여름입니다. 제주도 기온이 많이 올라서 제주여행을 계획한다면 해안가에는 봄여행이지만 날씨상으로는 여름여행인 것 같아요. 제주항공권도 많이 줄어서 예전처럼 싸지는 않지만 국내 여행 중에 가볼 만한 곳 제주가 빠지지는 않습니다.

아무튼 날씨가 갑자기 들어온 탓에 에어컨을 설치하고 에어컨 청소나 에어컨 관련 작업 일정이 조금씩 지연되고 있는 상황이긴 합니다. 설마 이러다가 갑자기 당분간 추워지는 일은 없겠죠? 요즘 날씨는 짐작이 안 가고, 짐작이 가지 않아요.

에어컨 설치는 기본적인 구리배관을 사용하여 작업하며, 기타 진공작업 등의 비용은 별도로 청구하지 않습니다. 진공작업은 에어컨 설치비에 기본적으로 드는 작업이므로 별도의 진공작업비는 들지 않습니다.

이대로라면 언제 갑자기 선선해질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더워질 시기인 만큼 계절이 가전인 에어컨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이기도 합니다. 에어컨 설치나 에어컨 청소가 안 되면 빨리 준비해야 본격적인 여름에 늦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제주도의 에어컨설치회사 스피리투스입니다.

이상 제주도의 에어컨설치회사 스피리투스입니다.

이상 제주도의 에어컨설치회사 스피리투스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