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서 국내 OTT 웨이브 보는 꿀팁! 유료 VPN 추천 사용법

해외에서 국내 OTT 웨이브를 보는 요령!유료 VPN 추천 사용법

안녕하세요 🙂 트래블홀릭 와그잡입니다.오늘은 저처럼 드라마와 아이돌 덕후들을 위해 해외에서도 국내 OTT 방송을 실시간으로 끊임없이 볼 수 있는 꿀팁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출장이나 여행 중 한국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기 위해 일부러 국내 OTT 웨이브에 가입했는데 해당 국가에서는 감상할 수 없는 콘텐츠라는 문구가 나와 당황한 적이 있습니다.그 후 해외에 가서 한국 방송을 보는 방법을 알아보고 알게 된 가상 사설 네트워크 VPN, 오늘은 간단하게 VPN을 이용해서 해외에서 한국 OTT 웨이브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주 일주일 일정으로 동서양의 풍경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터키 이스탄불을 행사에 맞고 다녀왔습니다.평소 팸투어나 촬영을 위한 여행이 아닌 카메라를 구입하여 당첨되어 더욱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너무 소중한 기회에 그저 즐거워야 할 여행지인데, 출발 전 저에게 딱 한 가지 고민이 있었기 때문에 바로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 세븐틴의 컴백일과 출발일이 딱 겹쳤다는 사실!

평소 컴백주에는 출연하는 방송이 너무 많아서 다 보려면 할 수 있는 것도 정하지 못하는데 TT 해외에 가면 100% 한국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없다는 걸 알기 때문에 바로 VPN에 가입했습니다. expressvpn 자세히 보러가기>>VPN 또는 가상 사설 네트워크는 사람들의 기기와 인터넷 사이의 보안 터널입니다. VPN은 온라인 스누핑, 간섭, 검열로부터 보호해 줍니다.그렇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VPN의 가장 큰 장점은 위치 변경이 가능하다는 점, 그래서 VPN을 이용하면 해외에서도 국내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휴대폰이나 스마트홈 기기에서도 모두 VPN이 적용되어 이용 가능합니다.VPN 사용방법은 1단계는 expressvpn에서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하여 가입하고 2단계는 원하는 기기에 앱을 설치하면 끝!제가 선택한 곳은 익스프레스 VPN으로 12개월 +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30일 환불 보장까지 있어 가격적인 장점도 있어 무엇보다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터키 이스탄불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웨이브를 열어보니 역시 해외 IP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댓글이 나왔습니다.터키 이스탄불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웨이브를 열어보니 역시 해외 IP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댓글이 나왔습니다.익스프레스 VPN 사이트에 미리 등록해 놓고 아이패드에서 IOS용 익스프레스 VPN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하고 IP 지역을 대한민국으로 설정하면 끝!그럼 아까는 해외 IP와 나오지 않던 웨이브가 바로 재생됩니다.한국과 같은 환경에서 재방송은 물론 실시간 방송도 그대로 나옵니다!그럼 아까는 해외 IP와 나오지 않던 웨이브가 바로 재생됩니다.한국과 같은 환경에서 재방송은 물론 실시간 방송도 그대로 나옵니다!덕분에 실시간 터키에서 세븐틴의 이번 컴백 방송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국내 OTT 뿐만 아니라 해외에 가면 막혔던 네이버 동영상 서비스도 한국으로 위치 변경을 하니까 보이네요.국내 OTT 뿐만 아니라 해외에 가면 막혔던 네이버 동영상 서비스도 한국으로 위치 변경을 하니까 보이네요.아이패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도 깔아놓고 여행 중간중간 실시간으로 세븐틴이 방송에 나온 건 다 봤어요.한국에 있던 친구들이 국내에 있는 자신들보다 해외에서 더 열심히 본방사수를 한 것 같다고 ㅎㅎ 정말 익스프레스 VPN 없었으면 어쩔 뻔했나 싶어요.이른 아침부터 밖에 나가 하루 종일 터키 이스탄불을 관광하고 저녁에 숙소로 돌아와 밀린 업무와 함께 한국에서 열심히 보던 드라마 ‘별똥별’도 방송된 직후 바로 봤습니다.사실 저번 주 예고편 보고 참기 힘들었거든요참고로 국내 OTT TV도 해외 IP로는 드라마를 볼 수 없습니다.익스프레스 VPN 덕분에 실시간으로 봤어요.참고로 넷플렉스의 경우도 해외에서 볼 경우 국내 드라마 자막 처리 때문에 오픈 날짜가 한국과 상당히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나는 VPN 덕분에 바로 업로드된 우리 블루스를 볼 수 있었는데 친구들은 해외 IP로 7월에 볼 수 있다고 나와서 그냥 내 핸드폰으로 같이 봤어요.해외에서도 한국 방송을 보고 계신 분이라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익스프레스 VPN의 30일 환불 보장 및 12개월 정기 결제 시 3개월 무료 혜택도 있으니 이번 기회에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expressvpn 자세히 보러가기>>#국내OTT #국산OTT #해외여행 #유료VPN #VPN추천 #VPN사용법 #웨이브 #웨이브해외이 추천문은 블로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으며 익스프레스 VPN으로부터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