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펜션추천 <새만금펜션> 바다뷰, 노을이 멋진 펜션~군산 비응항펜션에서 바비큐 파티~!

군산펜션추천 <새만금펜션> 전북 군산시 비은안1길 9입실 오후3시 퇴실 오전11시 예약문의 010-3673-1200포샤시걸

여름방학때 집에 돌아온 아들이 9월부터 개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 아들을 기숙사로 데리고 가는 길에 들러 1박을 하려고~ 예약한 군산 비흥항 <새만금펜션>

아들이 개강 전에 준비할 일이 많으면 일요일이 아니라 토요일에 기숙사에 미리 들어간다고 합니다.

아들과 펜션에 같이 가지 못해 아쉬웠지만 기숙사에 데려다 주고 집에 오는 길에 남편과 둘이서 아담하게 군산펜션 <새만금펜션>에 다녀왔습니다.

군산 비흥항 쪽으로 가면 4차선 도로 옆에 있는 분홍색 건물이 새만금 펜션입니다.

색이 밝고 큰길에 있어 찾기 쉬웠습니다.

새만금펜션 전라북도 군산시 비은안1길 9 군산 비은항 입구 해양청소년수련원 맞은편에 위치한 새만금펜션~!
대로변에 분홍색 건물을 찾아주세요!

분홍색 건물 전체가 군산 펜션, 비응항 펜션 <새만금 펜션>입니다.

1층은 새만금펜션 사장님이 운영하는 편의점입니다.

낚시용품과 음료, 주류, 식료품 등을 판매하고 있어 멀리 가지 않아도 필요한 것은 모두 구매 가능!

주차는 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 건물 앞, 뒤로 편하게 부탁드립니다.

주차를 하고 1층 편의점에 가서 사장님을 만났습니다.

인상도 좋고 친절한 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 사장님께서 오늘 저희가 묵을 방을 알려주셨습니다!
전망좋은 4층이라 굿 혹시 못가져온거 있으면 새만금펜션 1층 슈퍼에서 구입가능~!
없는 것 빼고는 대강의 것은 다 있습니다.

1층에는 넓은 바비큐장이 있습니다.

사장님께 미리 말씀드리면 숯불(1만원) 준비하세요!
우리는 점심을 너무 일찍 먹어서 배가 고파서~ 금방 내려와 고기를 먹기 위해 사장님께 바비큐용 숯불을 부탁드렸습니다.

짐싸고 전망좋은 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 최상의 방인 4층 방까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오늘 저희가 묵을 군산펜션 비응한펜션 <새만금펜션> 4층방입니다.

최대 12인까지 숙박할 수 있는 복층형 객실이지만 <새만금펜션>에는 다양한 크기의 방이 16개나 있습니다.

원룸형 숙소 형태로 되어 있는 <새만금펜션>은 장기숙박도 가능합니다~!
새만금펜션이 바닷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낚시를 하며 묵는 손님이 많을 것 같았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내려가시면 현관 왼쪽에 침실이 있습니다.

단체로 오셔도 불편함이 없도록 침대 위에는 베개와 침구가 충분히 준비 완료!
저는 냄새에 민감하기 때문에 밖에 나가서 자면 침구가 냄새가 나면 잠도 안 오고 기분 나쁘지만 새만금 펜션 침구는 세탁이 잘 돼 있고 냄새도 안 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방에 있는 침대 사이즈가 조금 작아서 참고해주세요!
등이 큰 어른 두 명이 자기에는 작아요!
스몰? 더블 사이즈?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 거실에서 내려다보는 바다 전경입니다.

건물 앞이 뻥 뚫려있고 시원한 바람이 불고~ 바다 풍경이 바라보여서 놀러온 기분이 제대로 느껴져요.어렸을 때부터 복층집에서 살고 싶었는데~ 새만금펜션 복층집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빨리 계단을 올라갔어요나무 계단이 급하지 않아서 2층으로 올라가기 좋았어요.생각보다 넓은 로프트~!
2층에도 침구류가 풍부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천장과 벽면이 편백나무여서 나무향기도 보송보송하고 기분좋은 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 복층방!
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 편백나무로 된 복층방에 올라가 있으면~ 어렸을 때 다락방에서 놀던 기분이 들어 설렘 뿜뿜~!
아이들과 오면 좋아할 장소입니다.

복층에서 내려다본 아래층 모습입니다.

복층형이라 숙소 천장이 높고 시원한 느낌~!
2층 복층 방 창문으로 바라본 노을이 떨어지는 군산 비흥항 바다 모습이 너무 멋지지 않나요?<새만금펜션> 거실과 창문을 통해 낭만적이고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양지를 잃고 노을이 지는 서해안 바다의 모습을 바라보았습니다.

주방에는 밥솥, 가스난로, 주방기구, 식기가 음식준비에 불편함 없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단체 손님을 위한 방이라서?밥솥 냄비 쟁반 그릇 다 빅사이즈~!
냉장고 사이즈가 커서 준비해온 음식이 많아도 걱정없어요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은 통세탁기까지 준비 완료!
세탁기가 있어서 장기체류 하시기 편하실거에요샤워실 겸 화장실도 너무 깨끗해!
하수구 냄새도 전혀 안나요~ 보송보송 예쁜 타올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어요 치약,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등이 완비되어 있으니 개인 칫솔만 가져다 주세요!
객실 안에 부착된 군산 비응항 펜션 <새만금펜션> 이용시 유의사항은 꼼꼼히 숙지 완료~!
준비해온 음식들을 깨끗이 씻고 1층 바베큐장에 내려왔습니다.

만약 준비한 음식이 많으신 분들은 1층에도 세면대가 있습니다.

수압에 강하다, 1층에서 야채를 씻으면 더 빨리 씻을 수 있어요군산펜션, 비흥항펜션 <새만금펜션> 사장님께서 숯불을 지피고 바비큐 준비를 해주셨습니다.

고객님께 필요한게 없는지 친절하게 봐주신다~!
친절한 남자 사장님!
군산 비응항 펜션 <새만금펜션> 1층에 마련된 바베큐장도 완전 예뻐~!
한쪽에는 대형 선풍기와 전자레인지도 준비되어 있어 준비한 즉석밥과 찌개 등을 데울 수 있어 편리합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한 즉석밥과 음료 주류~!
고기에 뿌릴 소금을 준비해오지 못했는데 사장님이 가져다주셔서~ 바베큐장에서 손님들이 모기 물릴까봐 테이블 밑에 모기향도 틀어주시고 신경써주신 사장님~!
서비스 짱!
1층 바베큐장 숯불 위에서 빌려먹었더니 기름기가 쏙 빠지고 목살이 더 맛있네요 캠핑 온 느낌이 확~!
서해안의 멋진 노을을 바라보며 먹는 고기맛이 일품~!
맛도 분위기도 로맨틱한 밤이었습니다.

옆 테이블에서는 조개구이 파티가 한창이에요~!
군산펜션, 비응항펜션 <새만금펜션>에서 가까운 곳에 수산물시장이 있어서 해산물과 조개와 회를 사왔다고 합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다음에 새만금펜션에 오면 조개를 사와서 구워먹고 싶네요.저녁을 먹고 소화도 할겸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비금항 주변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옆 테이블에서 소개해준 <새만금펜션> 근처에 있는 해산물 수산시장에 가서 신선한 해산물과 생선도 구경했습니다.

저녁에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회는 내일 맛보고~아침에 푹 일어나서~ 건너편 바닷가 산책했어요!
군산 비응항 펜션 <새만금펜션> 길을 건너 해양청소년수련장을 가로지르면 해변으로 갈 수 있습니다.

멋진 해변을 따라 갑판이 즐비합니다 출입문이 열쇠로 잠겨 있는 바람에 갑판을 돌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군산 비응항 펜션 <새만금펜션> 길을 건너 해양청소년수련장을 가로지르면 해변으로 갈 수 있습니다.

멋진 해변을 따라 갑판이 즐비합니다 출입문이 열쇠로 잠겨 있는 바람에 갑판을 돌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브런치를 먹기위해 근처에 있는 오파페집에서 점심특선회정식(1인 3만원)을 푸짐하게 먹고 군산여행을 마쳤습니다.

군산비금항 주변에는 손맛 좋은 횟집이 많으니 하룻밤 묵으면 싱싱한 회정식을 먹고 오세요.친절한 사장님을 위해 다시 가고 싶은 군산펜션, 비응한펜션 <새만금펜션>새만금펜션 : 네이버 리뷰 126 · 바다가 보이는 예쁜 새만금펜션 naver.me펜션 앞이 바다라 풍경도 멋지고 수산물시장도 가까워 편리했습니다.

#새만금펜션 #비응항펜션 #군산펜션추천 #새만금복층펜션 #군산바다전망펜션 #군산새만금펜션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