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놀이터 힌디하우스 애견 애완동물 놀이터

강아지놀이터, 힌디하우스, 애견을 위한 애견놀이터, 방울은 에너지가 많은 편이 아니라서 근처에서 가까운 곳을 산책할 때는 움직임이 별로 없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시간을 내서 데리고 가야지 편한 장소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볼 수가 없어요.

가족들과 쇼핑도 하고 밥도 먹을 겸 다현이에게 많이 다녀오는데 맞은편에 애견동반으로 놀 수 있는 코코스퀘어 건물이 있습니다. 식당도 있고 용품을 파는 곳도 있는데 그 위에 하얀 디하우스 애완동물 놀이터가 있어서 일부러 한 곳에서 다 할 수 있어서 많이 다녀옵니다.

방울과 강아지 놀이터에 다녀온 것이 언제일까 하고 찾다가 발견한 오늘의 사진을 정리하다가 언제인지 기억은 희미하지만 털이 휘날리며 노는 것을 보니 봄이 오기 시작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손이 차가우면 야외애견놀이터가 있는건 힘들잖아요 친구들과 함께 방울이 재미있게 놀던 모습, 너무 귀엽죠?

다현이 코코스퀘어 3층 흰색 디하우스 애견놀이터 영업시간은 아마 가게 오픈시간과 비슷할거에요 저는 항상 낮에만 가서 시간체크를 하지 않았으니 확인은 따로 해보세요 엘리베이터로 올라가면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해요.안내창구가 나와서 보호자 연락처를 등록하고 얼굴인식으로 간단하게 체크인하면 되는데 한번만 해놓으면 사용하기 편하니 해두세요.

주의사항은 입장시나 퇴장시 리드를 사용하는 공용공간이 있으니 서로 규칙을 지켜야겠죠?방울은 유모차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힌디하우스 포토존이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지만 관리를 잘하시는지 예뻐요.

애견놀이터를 이용하러 왔는데 곳곳에 사람들을 위한 테이블이나 의자도 많아요.여름에는 가보니 그늘을 피하게 해준 기억이 나는데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매력적이죠?

소형견 전용과 중형견 전용으로 나뉩니다 표지판이 잘 되어 있어 틀리지 않게 되어 있고, 강아지 놀이터의 흰색 디하우스가 좋은 것은 이용료가 없고 무료라는 점에서 자주 오는 이유도 있습니다.가운데서 보면 오른쪽이 중형견

이렇게 왼쪽으로 쭉 가시면 소형견 애견놀이터 전용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공용으로 움직이면서 사용하는 공간에서만 리드해 주시고, 각각의 강아지는 잘 케어하시면 됩니다. 아이들은 돌발행동을 자주 하기 때문에 자나 깨나 잘 봐야 합니다.

방울도 소형견쪽으로 들어가기전에 형식적이지만 키를 재봤어요 ㅎㅎ 애견놀이터에 오면 키를 재야 어디로 들어가야할지 알수있으니 참고하시고

들어가자마자 언니가 불러도 대답이 없고, 즐거워 보이는 방울이 애완동물 놀이터 주위는 안전하게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고, 바닥은 단단한 곳도 있고 잔디 풀로 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이때는 초봄이라 황토색뿐인데 지금은 좀 초록빛이 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견용 음수대도 있으니 물 걱정 없이 배변 처리가 가능하도록 배변주머니까지 넉넉히 준비되어 있으니 편하게 몸만 와도 되는 곳이라 괜찮죠?친구들이 꽤 있어서 많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모래로 된 공간도 있고 어질리티도 할 수 있도록 여러 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밤울은 들떠있습니다. 바닥이 미끄러지지 않고 여기저기 뛰어다니기에도 좋은지 애완동물 놀이터 안에서 시간을 제대로 즐기고 있습니다.놀다보면 친구들도 한명씩 들어오는데 마음에 맞는 친구가 있으면 놀거나 평소에는 친구 냄새 맡는 것에 관심도 없지만 강아지 놀이터에 오면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이 예쁘고 귀여워서 더 자주 데려갑니다.놀다보면 친구들도 한명씩 들어오는데 마음에 맞는 친구가 있으면 놀거나 평소에는 친구 냄새 맡는 것에 관심도 없지만 강아지 놀이터에 오면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이 예쁘고 귀여워서 더 자주 데려갑니다.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힌디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점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22힌디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점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22힌디하우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SPACE 1점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50-22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