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사료후기+울덴영양제공유

나우사료 + 닥터헤스퍼코엔자임 Q10

요즘에는 나오는 사료들이 정말 다양하잖아요 한번 바꾸려고 들어가보면 종류가 너무 많아서 비교하기도 힘들어요.요즘 테스트 받고 있는 제품을 모두 비교할 수는 없기 때문에 처음에 큰 틀을 정하고 그 안에 포함된 제품 위주로 고르고 있습니다.

여자아이가 좋아하는 주재료를 먼저 고르거나 영양성분, 들어간 기능을 보고 고를 수도 있고 용사라는 강아지 같은 경우는 연령대에 맞게 선택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테스트하는 나우사료도 각 연령대에 맞게 레시피가 나온 제품인데 아이들이 좋아하거든요.

특히 갓 자란 아이들은 성견과는 다른 영양비율이 있다고 하니 튼튼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을 고르는 것도 좋은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후레쉬라인을 보시면 4가지가 있어서 피쉬라인이 따로 있었어요 퍼피,어덜트,시니어/몸무게조절용 그리고 어덜트용인데 사이즈가 좀더 큰 제품으로 나누어져있어서 각각 해당부분을 선택하실수 있어요

지금 사진속 제품은 성인물에 사료크기가 작은 아이가 나와있는데 기본적으로 같은 라인은 신선한 동물성 식물석 단백질을 이용하여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필수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는데다 항산화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식물성 슈퍼푸드를 포함하여 건강한 식사를 만들어줍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움직임이 많아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잘 맞는 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우사료

나우 사료에는 프레쉬 라인 이외에도 다양한 라인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알레르기가 있어서 솔루션이 필요한 아이들이 먹으면 좋은 저자극 단일 단백질 레시피도 있고 피부 문제가 있거나 자주 긁는 아이들은 이런 사료를 고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도 종류가 많거든요!
스몰브리드라 그런지 사이즈가 정말 작고 귀여워요 퍼피용은 5~7mm 성인은 7~10mm 크기로 작은 꽃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손으로 집어보니까 이만큼 진짜 작아요.모양이 이래서 그런지 시리얼 같고 우유를 타서 먹어야 할 것 같은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요.자세히 보면 들어간 재료가 작은 입자에 들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효성분을 무첨가해서 만들어 맛을 위한 인공착색료도 빠졌다고 합니다.

원료 그대로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세히 살펴보면 색이나 크기가 조금씩 다릅니다.

유전자변형 원료와 함께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글루텐, 밀, 옥수수 이런 재료 빼고 만들었다고 하는데 저자극용이 아닌데 이렇게 신경 써서 나왔다고 하니까 그쪽은 얼마나 신경 써서 만들었는지 궁금합니다.

들어간 연어나 칠면조 같은 재료는 100% 얼리지 않은 재료로 만들었어요!
닥터헤스파코엔자임Q10나우 사료에도 소화를 돕는 프로바이오틱스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지만 그래도 아이들 상황에 따라 추가로 준비해주는 영양제가 있잖아요.우리 집은 코엔자임 Q10이 여항산화에 도움이 된다고 잘 알려진 영양소입니다.

저도 따로 먹고 있고 아이들을 위한 영양제도 나와 있어요.무코엔자임 Q10이 부족하면 세포의 힘이 떨어져 여러 질환에 노출되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꼭 기본적으로 관리하고 있는데 아이들한테는 기관지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매일 먹이고 있어요.선척적으로 기관지가 약해 태어난 아이들이 있는데 특히 소형견일수록 이런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뭘 주워 먹거나 밥이나 물을 마시던 중도 아닌데 갑자기 기침할 때 잘 관리해야 하나봐요. 그냥 기침한다고 내버려두면 나중에 문제가 있다는 걸 알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요즘은 창문도 못 열 정도로 미세먼지도 심한데 강아지들은 냄새 맡아서 스트레스를 풀어서 마스크는 꿈에도 안 보이잖아요 정기적으로 검사를 하는데 준비해 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제대로 주고 있는 영양제 중에 하나로 저도 밥을 먹고 먹는데 아이들이랑 맞춰서 먹고 있어요. 저녁시간에 같이 꺼내먹으면 상황이 귀여워요면역력이 떨어지면 호흡기나 다른 문제도 생기기 때문에 가급적 꼭 필요한 영양소는 추가로 확인하려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때문에 나우 사료를 선택한 것도 있습니다.

균형있게 식단을 짜기가 쉽지 않아서 식사부터 충분히 공급하면서 추가로 몇가지만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작고 귀여운 모양인데 부드럽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손으로 부서지기 쉽고 잘게 썰어줄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좋고 주기 좋거든요.짙은 녹색이나 갈색을 띠는데 앞서 나온 추천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추가로 색을 넣지 않고 만들어 들어있는 원료의 자연스러운 색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이렇게 색칠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만든게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이것도 작고 귀여운 모양인데 부드럽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손으로 부서지기 쉽고 잘게 썰어줄 수도 있어서 아이들이 먹기 좋고 주기 좋거든요.짙은 녹색이나 갈색을 띠는데 앞서 나온 추천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추가로 색을 넣지 않고 만들어 들어있는 원료의 자연스러운 색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이렇게 색칠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만든게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뭔가 달라진 것 같은데 제가 붙어서 매일 귀찮아하는 아이인데 밥 시간이랑 간식 타입만 먼저 다가가는 게 좀 씁쓸하네요.지금도 맛있는 걸 가지고 있으면 소름이 끼쳐서 뒤집혀 있어요.간식처럼 보이지만 코큐텐입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이 이런 부분인데 무리없이 스스로 잘 먹고 걱정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동안 추천받은 제품들을 몇 가지 테스트해봤는데 입맛에 안 맞는 게 많아서 제대로 못 준 게 많았거든요 이건 테스트할 때부터 너무 좋아했고 저한테도 주면서 기분이 좋은 아이템이에요.매일 같은 시간에 영양제를 주고 저도 따로 먹는데 저는 맛이 없어서 억지로 먹는데 아이들은 너무 잘 먹어서 저도 입맛에 맞는 걸 찾아봐야 해요. 먹을 때마다 저만 억지로 마시는 것 같았어요.기침이나 기관지가 신경 쓰이는 아이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시간을 들이거나 무리하게 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부드러운 촉감 때문에 나이가 들어도 완마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어 나이에 상관없이 줄 수 있고 아이들이 자주 먹거나 끽끽거리는 일도 줄어들어 앞으로는 요리 루틴으로 계속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