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코코넛오일 천연성분으로 발바닥 보습 피부까지 관리해

여러분 코코넛 좋아하세요?저는 코코넛이 강아지 면역력에 좋다고 해서 코코넛 워터를 사서 더운 여름에 천연 이온 음료로 물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라고 벼리보나에게 주곤 했어요! 요즘은 코코넛 오일을 급여하기도 하고 피부 보습을 위해 자주 건조해지는 발바닥과 배 부분에 발라주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려요!:)

유기농 납작 강아지 코코넛 오일입니다.

내가 유기농 빼꼼을 선택한 이유는 미국과 유럽의 유기농 인증을 받은 반려동물 전용 제품이라고 믿고 급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첨가물 등을 규정하고 있는 물질 목록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첨가물, 식품 등은 사용 과정에서 금지한다고 하니 매우 안심입니다.

유기농 빼꼼 강아지 코코넛 오일은 실온 24도 이하일 때는 전체가 위 사진처럼 하얗게 응고된 고체 상태이고 24도 이상일 때는 맑은 액체 상태가 되는데 이는 온도 변화로 인한 일반적인 현상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렇다면 코코넛 오일, 강아지에게 어떤 효능을 가져다 줄까요?1. 항산화 효과, 질병 예방, 노화 방지, 그리고 노견 치매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2. 면역력 증가 모유인 라울산 성분이 함유되어 면역력에 도움을 줍니다.3. 위장 및 소화기능 강화 중 사슬 지방산이 독소를 배출하고 체내에 흡수되어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4. 피부와 모질개선 발바닥 갈라짐방지와 거친 모질개선과 피부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줍니다. 5. 알레르기 감소 자극에 민감한 부위에 바르면 알레르기 반응을 줄여줍니다. 이외에도 구취 제거, 세균과 박테리아 감염 예방으로 장내 세균 균형을 맞춰 변비 예방에도 좋고 노견의 뇌 에너지와 정신 기능 향상이 있습니다.이 제품은 냉압착 방식으로 만들어졌는데, 이는 코코넛 과육과 과즙 100%를 저온에서 압착하기 때문에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압출기 압착은 골드 프레스 공법으로 60도 이하의 저온에서 진행되며 맛과 향이 매우 깨끗합니다.높은 라울산(중쇄지방)이 함유되어 있는 펫코코견 코코넛오일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이중 반올림 지방산이 약 45~55% 함유되어 있는데 이 지방은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 걱정이 없는 필수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 유익한 성분으로 체내에 축적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원으로 전환되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건강에 유익하다고 합니다.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나트륨, 당류 0%로 코코넛 이외에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천연 코코넛 오일이므로 걱정없이 믿고 애완동물에게 줄 수 있습니다.코코넛 오일 냄새에 취하기 1초 전 반려동물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체중 5kg당 1티스푼(5g)으로 소량으로 조금씩 늘려가는 것이 좋습니다.아주 잘 먹어요.달콤한 향과 맛으로 거부감 없이 아주 잘 먹어요!간식이나 먹이에 걸쳐 급여하셔도 되고 저처럼 단독으로 주셔도 됩니다.만약 강아지 입냄새가 난다면 코코넛 오일을 소량 손에 묻혀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입냄새 제거는 물론 잇몸 건강에도 좋습니다!보나의 건조한 발바닥에도 코코넛 오일을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했습니다.이렇게 촉촉한 발바닥이 됐어요 🙂 사실 사람들의 헤어케어에도 좋기로 유명한 코코넛 오일은 피부 건강 효능으로 유명해요.비타민E를 비롯해 필수 아미노산, 라우릭산, 카르피릭산이 많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강력 항균 효과로 염증을 줄이고 치유 능력도 높습니다.그래서 강아지 습진, 건조한 피부, 각질, 아토피 등 피부질환 개선에도 굉장히 좋고 저는 요즘 산책 후 나중에 씻은 후에 강아지 발바닥 보습을 위해 발라주는데 촉촉해서 너무 좋아요.:)이렇게 촉촉한 발바닥이 됐어요 🙂 사실 사람들의 헤어케어에도 좋기로 유명한 코코넛 오일은 피부 건강 효능으로 유명해요.비타민E를 비롯해 필수 아미노산, 라우릭산, 카르피릭산이 많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강력 항균 효과로 염증을 줄이고 치유 능력도 높습니다.그래서 강아지 습진, 건조한 피부, 각질, 아토피 등 피부질환 개선에도 굉장히 좋고 저는 요즘 산책 후 나중에 씻은 후에 강아지 발바닥 보습을 위해 발라주는데 촉촉해서 너무 좋아요.:)유기농 빼꼼 개 코코넛오일 : 유기농 빼꼼 [오가닉 빼꼼] 유기농 빼꼼 smartstore.naver.com#강아지코넛오일 #강아지발보습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