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복가게 무인복가게 모드니포레

이웃 분은 혹시 무인 옷 가게에 가신 것입니까.^^ 달리는 위례 우리 집 아주 가까이에 무인 옷가게가 있어서 한 번 가본 적이 있는데 인형 옷 갈아입히기 놀이를 할 때처럼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꽤 재밌게 옷을 보거나 이것저것 입어본 적이 있거든요.그런데 제가 다니는 동선에 또 다른 위례복 가게, 무인복 가게가 생겨서 한번 들렀다고 한다.

요기가 위례 의류점 모돈니포레·산성역 포레스티아 아파트 서문상가 L층. · 9:00~22:00 성남사랑상품권 가능 · 주차 가능 : 서문 진입 바로 우측에 상가 지하주차장 있음

무인 옷가게라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조심스럽게 조용히 입장.

무인 옷가게라서 그런지 왠지 모르게 조심스럽게 조용히 입장.

요즘 유행하는 짧은 기장의 파스텔 무스탕.색감도 예쁘고 가격도 좋으니까 이거는 일단 찜.

짧은 기장의 니트 후드 티셔츠.와이드팬츠 입으면 이쁠거야.

사진에는 기장이 조금 길게 나와 있지만, 두툼한 라운드 니트도 숏기장이고, 가격이 저렴해서 한 시즌 가볍게 입기에 좋을 것 같네요.요즘은 확실히 크롭, 숏기장이 대세.이 조끼도 짧은 기장이었지만 바지나 스커트에도 잘 어울릴 것 같고 절개 조끼치고는 가격도 좋아서 마음에 든다.

이쪽은 위례복 가게의 바지 섹션.프리사이즈는 물론 사이즈별, 스타일별로 정리가 잘 돼 있어 옷을 보기에 편리했다.

정장바지인데 허리밴드 원단이 도톰하고 속에 기모까지 들어간 겨울철 필수 팬츠.핏이 예쁘긴 한데 편하기도 해서 딱 마음에 들어.위례복 가게 사장님 옷 고르기 센스가 대단한 것 같아.모도니포레는 여성의 옷뿐만 아니라 목도리, 모자, 가방, 신발까지 구비되어 있어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곳.아웅 디자인도 다 좋고 색감도 겨울에 딱 맞는 거라 자꾸 눈길이 간다.

겨울에는 이런 퀼팅과 퍼를 가져야 센스쟁이야.이것저것 실컷 맞혀보고, 입어보고, 물어보고, 신어봤는데 시간 가는 줄 몰랐던 위례복 가게 머드니포레.무인복 가게라서 결제는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화면을 보고 순서대로 따라 하면 어렵지 않지만 혹시나 하는 급한 상황이 있을 때는 사장님 연락처로 연락을 하면 되기 때문에 안심이 된다.

위례복 가게에서 편하게 자유롭게 옷을 보고 옷을 입어보고 예쁜 거 뭐 하나 득템.참새가 방앗간에 들리도록 오가며 부담 없이 들를 수 있는 장소가 하나 더 생겨 기쁘다고 한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모도니포레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291 포레스티아 서문상가 L층 114호모도니포레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291 포레스티아 서문상가 L층 114호모도니포레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291 포레스티아 서문상가 L층 114호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