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로션, 보습력이 뛰어난 아토팜 MLE

안녕하세요. 슈슈의 엄마 봄입니다이제 곧 봄이 오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실내 마스크가 해제되었지만 저희 가족은 꾸준히 착용하고 있습니다.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이기도 하고 요즘은 특히 공기가 안 좋아서 아직 마스크를 안 쓰기가 좀 그렇거든요. 3년간 이렇게 다니다 보니까 장점도 있지만 단점은 일단 피부가 숨쉬기가 좀 어려운 것 같아요. 어른인 저도 답답하고 힘든데 아기는 얼마나 답답할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저도 우리 아이 피부에 더 신경을 많이 써주고 있는데 매일 써야 하는 아기 로션은 어떤 제품을 써야 하는지 주변 언니들에게 물어보거나 맘카페도 찾아보고 역시 엄마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아토팜 MLE에 관심이 많이 갔습니다.

그래서 추천받은 베이비로션의 보습력이 좋은 아토팜 MLE는 세상이 좋아지고 기술이 발전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좋은 것도 많지만 안 좋은 것도 많기 때문에 뭔가 하나 고를 때마다 꼼꼼하게 확인하게 됩니다. 중요한 것은 아기에게 착하고 잘 맞는 제품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촉촉함과 보습력에 도움이 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찾다가 아토팜 MLE 아기 로션이 눈에 띄었습니다.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받은 신생아 로션으로 피부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주고 일상생활에서 사용해도 정말 좋지만 지금처럼 보습력이 필요할 때 아기 로션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2주 만에 가려움증이 24% 감소하고 4주 후에 가려움증이 51.6%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보고도 있기 때문에 연약하고 자극이 잘 되는 아이 피부에 딱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장기 아이들의 피부에 맞게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pH 4.0~6.0 약산성의 순한 아기 로션으로 특히 세라마이드 지질 강화 성분이 함유되어 48시간 보습제의 가장 기본인 실제 피부와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아토팜 MLE 기술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9번의 패치 테스트를 통해 피부 자극 정도를 측정하는 하이포아라제닉 테스트 완료와 피부 유해성분 10가지 무첨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만족도는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하는 것은 끈적끈적하거나 얇아지면 안 되는데 아기로션의 보습력이 뛰어난 아토팜 MLE는 부드럽게 발라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동시에 탄탄하고 건조한 부분을 끈적임 없이 해결해주기 때문에 촉촉함만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어른들이 사용하기에도 정말 좋은 베이비 로션인 것 같습니다.

아침에 등원을 준비하다 보면 저도 바쁘기 때문에 기초 화장품을 바르기보다는 파인이 씻으면서 같이 아기 로션을 바르는데 아토팜 MLE는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기 때문인지 한번 바르면 당기지 않는 게 훨씬 오래가고 좋아요.

아침에 등원을 준비하다 보면 저도 바쁘기 때문에 기초 화장품을 바르기보다는 파인이 씻으면서 같이 아기 로션을 바르는데 아토팜 MLE는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기 때문인지 한번 바르면 당기지 않는 게 훨씬 오래가고 좋아요.아기 로션인 아토팜 MLE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아토팜 모이스춰라이징 멀티오일도 추천하는데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건조할 때 크림보다 오일을 바르는 게 좋더라고요. 아토팜 모이스춰라이징 멀티오일은 일반적인 기름 성분이 아닌 호호바씨유, 해바라기씨유 5가지 식물성씨오일로 천연 자연 그대로 성분으로만 함유되어 보습은 기본이고 피부 속까지 그대로 흡수할 수 있도록 충분한 영양공급이 되어 번들거리지 않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리면서 은은한 향도 올라와서 좋았습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아이들은 피부가 너무 약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순한 천연성분만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니 선택한 아기로션 아토팜 MEL 제품과 모이스춰라이징 멀티오일! 보호캡이 있어서 휴대할 때 오일이 쏟아질 염려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아이들은 피부가 너무 약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순한 천연성분만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니 선택한 아기로션 아토팜 MEL 제품과 모이스춰라이징 멀티오일! 보호캡이 있어서 휴대할 때 오일이 쏟아질 염려도 줄일 수 있었습니다.신생아 선물로도 좋은 아기 바디로션과 오일의 조합!날씨도 춥고 그래서 건조함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위해 지금부터 준비하셔서 보습력 높은 아토팜 MLE 베이비 로션과 모이스춰라이징 멀티오일로 아이들의 피부를 지켜주세요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아기로션 #아기로션추천 #신생아선물 #아기바디로션 #베이비로션 #신생아로션본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