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안동 학원 키즈락 17학년 초등학교 입학 예정이라면 놓치지 않을 초등학교 신입생의 길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괴안동 학원 키즈락 17학년 초등학교 입학 예정이라면 놓치지 않을 초등학교 신입생의 길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역곡 괴안동 학원 ‘키즈락’입니다.24년 1월이 되었습니다.24학년도 초등학교 1학년이 되는 17학년 친구들은 학교에 갈 준비를 얼마나 했나요?

2024학년도 초등학교 신입생 학부모님의 길 안내를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 가져왔습니다. 서울시교육청출처

1학년 커리큘럼을 살펴봅시다?22년 교육 개정 첫해로 1학년, 2학년 교과 내용에 변화가 있습니다. 초기 적응 훈련 시간이 줄어들면서 한글 터득을 위한 국어 시수가 34시간으로 늘었습니다.실생활 중심의 안전교육과 신체놀이 활동 시간도 확대되었습니다. 15교육과정 개정에서는 통합교과로 사용되었던 ‘봄여름가을겨울’ 교과서가 ‘올바른 생활, 현명한 생활, 즐거운 생활’ 교과서로 바뀌었습니다. 그 외 국어(국어 습득), 수학(수학 습득)으로 교과와 창의적 체험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정과 성장 맞춤형 교육과정

평가는과정을중심으로수행평가에관한내용도나와있습니다.단원평가와 수행평가의 차이로 검색이 많이 유입됩니다.단원평가는 통지표에 기록되지 않는 진단평가 수행평가는 성적기록을 위한 평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행평가 내용은 학기 초에 표로 홈페이지나 공지사항에서 알려드리니 미리 체크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초등학교 1학년 한 자리 연산학습 준비를 위한 한글 떼기 두 개와 기본 생활습관 연습을 해야 할 시기입니다.한글을 읽고 쓰거나 유창한 읽기를 익히는 정도와 규칙적인 생활이 학교 적응에 필수입니다.수많은 아이들을 지켜봐 온 20여 년간의 교육 경력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귀한 우리 자녀의 자신감을 키우는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학부모님들께서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세울 수 있는 골든타임입니다. 기초를 세우는 연습을 지금부터 시작해야 합니다.초등학교 2학년이 올라가기 전까지 교과서 습득 수준의 국어 교과와 국어 활동 속 문장을 읽고 독해하는 연습을 했으면 합니다.현재 7세라면 수학은 어른들은 쉽게 보이는 연산의 기초 모으기부터 꾸준한 연습을 통해 10안의 수로 놀 수 있어야 합니다.그래야 무난하게 학교 진도를 따라갈 수 있어요.생각보다 많은 노출이 있어야 자연스럽게 암산이 됩니다.방문 학습지가 무한 반복의 굴레를 쓰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하지만 지면에서 하는 단순 반복 연습은no! 초등학교 저학년까지는 구체물을 통한 다양한 보드게임과 교구를 많이 활용해 보아야 한다고 키즈락 선생님들은 생각합니다. 전략적으로 수 연산 감각을 익힌 후에는 무엇을 다시 해야 할까요?강조하고 또 강조해도 부족한 꼭! 놓치지 않고 가야 할 것 독서와 한글(=국어) 22학년도 교육과정 개정이 이루어지는 첫 해이기도 한 24학년도 1.2학년 친구들!교과과정을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자기주도학습이 되어야 합니다.저학년 때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고 독서, 한글, 국어교육이 필수입니다. 신규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자녀 로드맵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새로운 소망어린이집 7세 상어 유치원 7세 혜성 유치원 7살의 친구!!환영합니다. 신학기의 3월의 시작반도 대기하도록 하겠습니다.2024 초등학교 신입생 보호자 가이드 파일 첨부 파일 24년 초등학교 신입생 보호자 가이드(서울시교육청)-20240103.pdf 파일 다운로드 내에 컴퓨터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네이버 MYBOX에 저장https://www.youtube.com/shorts/5Y_o9xaQyH4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