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남성패션블로거 허모씨입니다. 오늘은 겨울에도 등산을 포기할 수 없는 분, 등산에 새롭게 입문하시는 등린분들을 위해 남자 등산화를 추천합니다! ㅋㅋㅋ 네파 등산화 시그니처 모델인 칸네트 신상품 트랙션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한번 신어봤어요. 신상품 출시와 동시에 그레이&민트 등 여성전용 컬러도 새로 추가되었다고 하니 여성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UNBOXING과 함께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신는 운동화 사이즈와 똑같이 260사이즈를 골라봤고 잘 맞았어요. 5사이즈 단위로 나와 더 정확한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캐네트랙션 GTX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네파 다들 아시죠? 네파 등산화 칸네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모델이자 스테디셀러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이번 시즌 비브램 트랙션 러그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내구성 좋은 스플릿 레더와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 그리고 튼튼한 고어텍스를 함께 사용하여 남자 등산화로서 부족함이 없는 스펙입니다.올블랙컬러임에도 소재가 믹스매치되어 단조로운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네파 로고는 바깥쪽과 중간창에 각각 심플하게 들어간 모습이었습니다.블랙&화이트 슈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였어요. 신발 끈이 풀리지 않도록 트위스트 슈레이스를 사용한 모습이군요.이번 신상품 들어 가장 많이 바뀐 건 겉창이에요.기존에는 비브람 메가그립으로 건조한 지형, 습한 지형 모두에서 신을 수 있는 고성능 고무 컴파운드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이번 신상품 트랙션 러그는 접지력은 최대 25% 증가, 접촉 표면적은 최대 50% 개선하여 추진력과 제동력을 모두 향상시킨 남자 등산화라고 합니다. ㅎㅎ 뿐만 아니라 우수한 내마모성으로 오래 착용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가격대비 훌륭한 선택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깔창은 통기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Breathable 깔창을 사용했다고 합니다.그리고 힐탭 쪽에는 3M 리플렉티브 웨빙이 들어가 야간 등산 시에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된 모습입니다.무게는 제가 신은 260mm 기준 약 466g으로 보기와는 다르게 가볍게 느껴졌습니다.지금까지 UNBOXING을 마치고 야외에서 실제로 착용한 모습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웃음)지금까지 UNBOXING을 마치고 야외에서 실제로 착용한 모습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웃음)얼마 전에 눈이 많이 왔어요. 이런 날에는 안전상 밖에 나가지 않는 것이 좋지만, 새로 얻은 남자 등산화를 시작하는 김에 동네 뒷산으로 나가 봤습니다. 겨울 등산룩 아이템으로 활용해봤네요.네파 등산화의 컨넥션은 일반 트레킹화보다는 발목이 높지만 신고 벗기 힘들거나 걷기 힘들 정도로 높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높이감이 딱 좋았습니다. 안정감이 확실히 느껴져서 든든하네요!올블랙컬러이지만 제품소재감,무늬디테일등 밋밋하지않고 예뻤습니다. 젊고 트렌디한 디자인이라 제 또래의 20, 30대 젊은 분들도 좋아하실 거예요. (웃음)무게감도 가볍고 착용감도 편했습니다. 발볼이 넓은 분들도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와이드핏의 제품이라 두꺼운 등산양말이나 겨울양말을 신어도 착화시 전혀 문제가 없거든요!지금까지 네파 트레킹화만 신어보고 이번에 경등산화는 첫 입문이었어요. (다른 브랜드는 몇 가지 신어본 적이 있다) 지금까지 신어본 남자 등산화 브랜드 중 디자인도 가장 예뻤던 것 같고 무게감, 착용감, 접지력 모두 좋았습니다. FW 시즌에 잘 어울리는 소재감이지만 착용감이 답답하지 않아 사계절용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계절용 경등산화로 등산에 새롭게 입문하시는 산악인분들이나 가벼운 산책로, 등산로, 돌 지형 등 하이킹을 즐기시는 분들께 남성 등산화로 추천드립니다. 높은 고도, 바위 지형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올인원 제품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오늘은 네파 등산화 컨넥션 착용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ㅎㅎ 접지력이 특히 중요한 겨울시즌 등산룩의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드립니다. 남성 등산화를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 소개한 신제품을 참고해주세요. 아래 네파몰 남기고 리뷰 마치겠습니다!Nplus 네파 아웃도어 전문 커머스 플랫폼 www.nepamall.com※ 본 포스팅은<네파>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본 포스팅은<네파>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