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복 중 마지막을 맞이한 말복백숙으로 준비하던 시대가 많이 바뀌었죠? 이번 말복은 다른 갈비탕으로 자양하려고 합니다.대구 북구 읍내동에 위치한 산적갈비탕 맛집 #대산옥을 소개합니다!!
대산옥대구광역시 북구 칠곡중앙대로 6291층
영업시간 11:00~21:00 전화번호 0507-1331-6752 주차장,포장,예약,남녀화장실구분
동네라서 시골집인줄 알았는데 외관에서 묻어나는 모던한 인테리어 🙂 외관이 너무 감성적이어서 처음에는 파스타집인줄 알았어요!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로 연인과 데이트 하기 좋은 곳이에요!! 매장이 넓은 편이라 테이블도 넓고 편하게 대화도 즐기면서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갈비탕과 냉면이 메인인 맛집이라 테이블마다 갈비탕 양념, 냉면 양념이 준비되어 있네요!이열치열큰둥이는 산적갈비탕 여름에 냉면초도리인 저는 갈비냉면을 주문했습니다 냉면은 물/물비빔/비빔 세가지보다 좋아하는 취향대로 고르세요 : )
상무 / 양파소스
깍두기/겉절이 반찬은 간결하게 나옵니다 전체를 직접 넣는것 같았어요 깍두기 속 액젓의 맛이 강렬하고 겉절이는 맵고 딱 제 스타일이라 맥주를 시켜버렸습니다. 말복이잖아요 ^^ 알코올도 조심해야지
굉장한 비주얼의 음식이 나왔습니다!!!
갈비냉면 특제소스로 양념된 갈비가 양념으로 얹혀있어서 토치인지 불향이 느껴졌습니다. 국물은 깔끔하고 담백하고 아주 고소한 맛이 나고, 들어간 다대기에 고춧가루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않아서 개운치 않았어요!
왜 산적갈비탕을 만들었는지 보고 바로 알았어요. 족발왕골다구같이 큰갈비가 쌓여있고 갈비탕메이트 대파와 당면도 들어있어요 아낌없이 올려주신 파양념해서 구운 갈비라서 그냥 먹어도 충분히 감칠맛이 있지만 같이 주신 겨자소스를 찍어 먹으면 양념갈비와의 조화가 정말 술안주, 그 잡채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것 같아서 저는 완전 필적의 돼지는 고기를 다 바르고 냉면에 싸서 먹었어요.밥이랑 먹으면 연탄갈비 먹는 느낌…?갈비가 정말 부드러워서 집게로 바르면 살이 쑥 자라요.가위로 둥실둥실 썰어서 퍼먹으려고 했는데내 엉덩이, 이 비주얼은 꼭 밥을 말아 먹어야 한다는 것에 동의해요!!! 저와 5년동안 만나고 나서는 박사가 되어갈것 같습니다. 매운 겉절이 김치를 얹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눈물눈물뼈가득 들어간 갈비뼈가 있는 살이 더 맛있다면서 뼈채로 들고 먹는데 ㅎㅎㅎ 귀엽다.저도 하나 열었는데 족발 먹는 것 같아서 중간중간 발라먹는 재미??양이 너무 많아서 배불러서 도저히 못 먹는데이 아저씨, 한입이라도 남기면 집에 와서 계속 생각나고 후회할 것 같다고 제 냉면까지 질질 끌갈비탕으로 든든히 식사하고 갈비냉면으로 무더운 여름을 날렸어요. ><여러분도 이번 여름 뜨겁고 부드러운 갈비탕으로 자양하세요 #대구북구맛집 #대구읍내동맛집 #대구읍내맛집 #대구갈비탕맛집 #대구갈비냉면맛집 #대구태산옥갈비탕https://www.youtube.com/shorts/whj31t0PG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