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 숙박시설 추천 팔로스 관광호텔 1인 여객 진정한 만족 리뷰

서울 잠실숙박시설 추천 팔로스관광호텔 1인여객 진정한 만족 리뷰:)

안녕하세요. 서울 교육에서 3주 토 일요일 서울 호텔 숙소를 알아보고 예약을 해야 해서 총 3곳의 서울 호텔에 숙박했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가격은 가장 좋고 시설은 가장 좋았던 이름만 호텔은 아닌 관광 호텔 빠로스 관광 호텔 리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다른 곳은 입실도 밤 10시에 이름만 호텔에서 정말 모텔 같은 느낌의 여관이었지만 토요일 1박이 16~18만원이었어요 ㅠ_ㅠ 빠로스 관광 호텔은 3시부터 입실 가능하고 시설도 가장 좋았고 가격은 14만원대에서 주말 예약했습니다!*건물 외관의 입구*서울 잠실 숙박 시설 빠로스 관광 호텔이라는 제목으로 작성했는데, 지하철 역은 종합 운동장 역, 잠실 세네 역 모두 가까워서 콘서트에 가거나 종합 운동장 역에 가는 방식에도 추천합니다>><내부는 정말 쾌적하고 침대가 너무 편했으니까. 요시노

지하철 역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합니다!외관은 이런 모습이에요.지도를 보고 찾아 도착했는데 건너 편에 식당이 있고, 특히 건너 편에는 삼겹살 집이 있어서 냄새의 유혹을 참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소곤소곤 ㅠ_ㅠ)혼자라서 따로 밥 먹는 곳을 찾기도 힘들겠다에서 배달되는지 물어 배달 요리로 저녁상은 해결했습니다!배달 요리는 배달원에게 사전에 전하고 놓고 1층 로비에서 받아 오르면 좋대요!*내부 모습. 이것이 3주째 마지막 서울 교육 때에 예약한 여관이었는데 가장 좋고 감동. 내부는 왜 이렇게 넓고 쾌적한 건가요전의 숙소의 담배 냄새가 너무 좁고 답답했었는데, 너무 넓어서 행복했다!그리고 금연 객실이라 매우 쾌적합니다루루 서울 잠실의 숙박 시설 종합 운동장 역 근처의 호텔을 찾고 계시다면, 빠로스 관광 호텔을 권합니다.:)

침대가 너무편해서 바로 딥슬립했어요…★커튼을 열면 창문도 있고 아침에는 창문도 열고 시원한 공기를 마시며 나갈준비가 되어 상쾌하고 좋았습니다.침대도 넓고 푹신푹신해서 숙면을 취했습니다.. 누우면 바로 자니까 주의하세요…Zz 그리고 욕실이 정말 넓어서 좋았습니다.커플이나 친구, 가족 둘이서 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아쉬웠던 점이라면 TV가 잘 작동하지 않았는데 넷플릭스 유튜브 접속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서 핸드폰으로 유튜브를 봤어요!

왼쪽에 보시면 알겠지만 화장대도 엄청 넓어요…! 가벼운 짐을 싣고 아침에 화장할 때도 유용했어요 🙂 미니 냉장고에는 물도 2병 들어있고, 무엇보다 저는 혼자 숙박을 하러 호텔에 왔기 때문에 조금은 혼자 자는 무서운 마음이 있었지만 이중장금장치가 있어서 뭔가 안심이 되네요! 다들 마음에 드는 팔로스 관광호텔 사진보다 진짜 눈으로 보는게 더 넓어보이는 느낌이에요!

침대 매트리스는 무엇입니까? 너무 일찍 자고 새벽 5시에 일어났다는 사연..덕분에 더 일찍 준비해서 부지런한 학생으로서 교육장에 아주 빨리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_<조명도 예쁘고 처음봤을때 내부가 조금 고풍스러웠지만 볼수록 마음에 들어요….다음에 콘서트 보러올때도 자리가 있다면 저는 팔로스관광호텔을 예약할것 같아요. *_* *넓은욕실*1인 기준으로는 너무 넓었지만 욕조도 크고 세면대도 넓으며 안쪽에는 샤워부스/변기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 공간이 잘 나누어져 있어 공간활용도가 매우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씻으면서 힐링이 될 것 같은 느낌 >_<서울 잠실 숙박시설을 추천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욕실도 한몫했습니다!

반신욕하면서 힐링하기 좋은 느낌이었는데 너무 피곤해서 얼른 씻고 배달시켜 먹고 바로 잔 사람은 나야, 나… ★ 세면대 앞에 큰 거울 말고도 머리나 얼굴을 자세히 볼 수 있는 거울이 하나 더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세면대&거울/수건도 듬뿍 있었다샤워 부스/화장실 욕실의 안쪽에는 이처럼 샤워 부스와 변기부 부스가 따로 있어요!수건도 충분히 있었고, 화장지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일회용 칫솔 치약 키트도 2개 들어 있었습니다.)*퇴실 Bye*일찍 일어나서 씻고 화장까지 마친 후에 인증 샷(?) 남기고 교육장에 다시 추운 발~~!빠로스 관광 호텔의 다른 숙소의 리뷰도 남기려고 하는데 코스파도 내부도 가장 좋았던 잠실 숙소여서 열심히 사진 찍었다는 4년···이제 안녕…★이렇게 세면대에 작은 거울로 얼굴을 확인할 수도 있고, 이날은 오랜만에 완자머리 말고 머리 하나로 묶고 뒷모습도 봤는데 머리가 너무 자라서 사진 한 장 남겨놨어… 곧 자를 거야~*주차가능*아 그리고 미리 나가기전에 이렇게 주차버튼을 누르면 사전에 주차타워에서 빼주시니 미리 체크해두시길 권합니다.나는 지하철을 타는 혼자라서 상관없었는데 괜찮을 것 같아서 사진 하나 더 남겨둘게!전등은 개별적으로 On-Off도 가능하고 외출 전 주차타워에서 차량을 미리 분리할 수 있도록 체크도 가능하며 에어컨도 편하게 온도설정이 가능해 전체적으로 부족함 없이 모두 좋았습니다. 내부도 깨끗하고 공기도 깨끗해서 평온하게 머물 수 있었던 잠실 호텔이었어요 :)전등은 개별적으로 On-Off도 가능하고 외출 전 주차타워에서 차량을 미리 분리할 수 있도록 체크도 가능하며 에어컨도 편하게 온도설정이 가능해 전체적으로 부족함 없이 모두 좋았습니다. 내부도 깨끗하고 공기도 깨끗해서 평온하게 머물 수 있었던 잠실 호텔이었어요 :)방 열쇠를 받고 올라갈 때 찍은 사진! 층별 장소도 참고해주세요. 레스토랑도 있어서 음식점에 나가기 귀찮다면 팔로스 관공호텔 내부의 레스토랑을 이용하거나 배달을 시켜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가기 전 전신거울이 있어서 8층에서 탁 찍고 마스크 쓰고 교육장으로 추운 발! 내동네산 서울 잠실숙소 추천 후기, 가격도 비교적 저렴했지만 시설이나 내부는 가장 좋았던 곳이라 종합운동장역 근처 숙소 혹은 잠실숙소를 찾으신다면 팔로스관광호텔을 추천해드려요. 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팔로스관광호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10길 5 팔로스관광호텔지하철역은 종합운동장역 / 잠실새내역 중간쯤이었는데 저는 종합운동장역에서 걸어갔어요!저는 정말 잠만 잤는데 눈앞에 음식점, 카페도 많아서 여유롭게 맛있는 식사와 디저트 타임을 즐기면서 하루를 마무리해도 될 것 같아요.※ 예약은 검색해서 최저가 사이트로 해주세요~ 따로 예약하는 사이트는 없고 최저가 보고 예약했어요.#서울숙소 #서울호텔 #잠실숙소 #잠실호텔 #잠실숙소 추천 #잠실호텔추천 #파로스호텔 #파로스관광호텔 #잠실팔로스호텔 #종합운동장역숙박시설 #내돈내산후기https://www.youtube.com/shorts/ruarGBzCC_c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