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미미월드 드럼피아노 (feat. 교환신청)

우리집 미니김치냉장고에는 악기 벽보가 붙어 있었는데 그냥 벽보여서 그 위에 꾸준히 사운드북을 붙여줬다.

근데 그걸 제거하고 벽보 피아노를 누르는 민준아.

악기를 치고 싶어서 동생에게 부딪힌 #뽀로로 드럼피아노 신세계몰에서 5만원 넘게 구입!

기다리고 기다리던 피아노가 왔다 *_* 3살이상 사용해서 써있지만 뭐 괜찮겠지 (하지만 그 이유는 나중에 나온다)

구성품 꼼꼼하게 왔어요.여기서 말하는 요령… 조립 전 AA 건전지 4개를 꺼내 본체에 넣은 뒤 작동시켜 본다.

나는 조립이 끝나고 맨 앞 한글 노래 7곡이 아무리 눌러도 안 나와서 교환 신청했어.단추가 들어가는 느낌이 좀 달라ㅜ

이렇게 두드리는 것만 생각하고 버튼을 하나하나 눌러볼 생각은 안 했어.

조립해보니 너무 커!
!
!
의자도 이제 막 돌이 된 민주니 키에 비해 너무 커서 앉을 수가 없어!
www

서서 때리는 수밖에 없어 🙂 너무 좋아.우당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탕.

심벌즈? 도 네 가지 소리가 난다.

양 밑에 드럼 스틱을 끼우는 곳도 있다.

집중

집중

dj박스도 있는데 처음에는 뭔지도 몰라.내가 시범을 보여줄게 열심히 쉐이크

처음에 한글 노래가 안 나와서 뭔가 작동을 잘못했나 싶어서 자세히 읽어본 설명서.

아무리 읽어도 그냥 누르면 될 것 같은데… www약간 척척해.벽에 기대놔야겠다.

아, 조립 다 했는데 분리수거까지 했는데 또 포장을 해야지.집중했는데 미안해 다시 가져가야해(울음) 오래걸렸는데 또 기다려야해.니그래도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만족 자체 가능하면 교환하고 다시 조립해줄 여지!
!
!
#뽀로로장난감 #돌선물 #돌선물 #조카선물 #드럼피아노 #피아노장난감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