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S 남자 봄 옷 코디, 여친 취향저격!

여친이 직접 골라주는 남성복 코디

저번에 제가 남포니랑 같이 쇼핑하면서 다시 한 번 느끼는 게 있었어요.여자옷은 다양하게 입고 코디할 수 있는 의상이 많은데 남자옷은 매번 부족한 느낌.. 그래도 예전보다 많이 좋아지고 다양성도 높아졌지만 활용이 잘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 옷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간단하지만 센스있고 멋있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
니트만 잘 활용해도…

남자분들 중에 니트를 잘 못 드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아요.어떤 디자인으로 입어야 할지 모르니까 매번 무채색과 무난한 스탠다드룩만 입어주는 것 같아.. 밝은 컬러감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청바지와 입고 간편하고 캐주얼한 남성 코디를 해보세요.

니트와 함께 간단한 목걸이를 매치하셔도 좋습니다.

남자들의 경우는 길게 내려오는 것도 예쁘지만 두꺼운 체인 목걸이를 매치하셔도 예쁘답니다.

딱 붙는 타이트한 핏 말고 오버핏으로 입어주세요.소매부분까지 넉넉한 니트로 추천드려요.밑에 슬랙스랑 매치해도 이쁘죠?

만약 그린이나 옐로우가 들어간 니트를 입어준다면 아래 베이지 팬츠를 추천해요.저도 에크리하게 자주 입히는 스타일인데 베이지색 바지랑 그린색 니트 조합은 최고거든요.그리고 꼭 그냥 입지 마시고 레이어드 티셔츠를 함께 착용해주세요.그러면 밑에 신발까지 결정하기 쉬울 것 같아요.

이렇게 다크한 느낌의 데일리룩도 있는데요.패턴이 있는 디자인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렇게 무채색을 활용해 보세요.마찬가지로 넉넉한 오버핏 필수!

1.오버핏을 선택한다.

2.안에 레이어드하는 흰색 티셔츠를 매치한다.

3. 소매까지 넉넉한 기장감으로 선택!
이만큼 니트를 고르셔도 훨씬 예쁜 코디가 가능하실 것 같아요. 패턴이 부담스럽다면?

패턴이 있는 니트가 부담스럽다면 컬러감 있으면서 단색으로 떨어진 제품을 선택하세요.위에 노란 니트를 입었을 경우 아래에는 밝은 팬츠를 매치하셔도 좋아요.그냥 블랙으로 가도 되니까 무리하지마★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색감의 코디인데요.이렇게 색감을 맞춰서 톤을 바꾸는 코디에요.위에 베이지 니트를 입으면 밑에 바지는 브라운으로 매치해 주는 거죠.이때 신발은 블랙으로 매치하셔도 좋지만 아이보리계열 운동화를 추천드립니다:)

조금 쌀쌀하다면 위에 코트나 가죽자켓을 매치해서 입는 방법도 있습니다.

셔츠와 니트의 조합도 예쁜 코디 중 하나인데요.이렇게 입어준다면 정말 취향저격 TT 니트베스트도 있어요!

단조로운 니트 코디가 싫다면 이렇게 셔츠와 함께 매치하는 베스트 코디도 있습니다.

안에 체크셔츠 입고 위에 조끼 하나만 걸쳐도 너무 귀엽죠? 이건 하이틴 아이돌 느낌이 나는 코디인 것 같아요.귀여움을 어필하고 싶다면 베스트코디 추천드려요!
또한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랙 베스트를 활용해 코디해보세요.셔츠 맨 위는 빼고 섹시함 어필까지 OK!
이만큼 입어도 데이트룩으로 완벽해요. 후드,맨투맨 캐주얼하게!
가장 무난하게 입을 수 있는 남성 봄 코디입니다.

후드와 데님 자켓을 매치하여 풋풋한 신참 느낌을 주는 것입니다.

지금 패션 트렌드도 복고풍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헤드셋과 함께 매치해주면 트렌드까지 잡아갈 수 있는 룩이 완성됩니다.

간단하게 후드티와 청바지만 매치하셔도 예쁘답니다.

이럴 때는 컬러감을 잘 맞춰 입으세요.톤이 어두운 그린 후드 티셔츠인데 밑에는 밝은 연청을 입으시면 너무 예뻐 보이지 않을 수도 있어요.그래서 어느정도 톤이 맞는 제품과 코디해주는게 tip!
꾸민듯 안꾸민듯 활용하기엔 역시 후드티가 최고에요.이때 가죽자켓을 매치하여 꾸며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 바지도 어두운 톤으로 매치하셔서 전체적으로 무드있게 옷 코디해보세요.밝은 컬러감에 맞춰줄 수도 있는데요.위에 간단한 카라 티셔츠를 입고 아래에는 위보다 밝은 톤의 바지를 매치해주는 거예요.이때는 안에 들어간 레터링의 컬러도 중요하다는 것!
레터링의 컬러와 신발을 맞춰 신으시면 센스있게 코디하실 수 있어요.그린과 아이보리의 조합은 최고입니다.

잘 모르겠지만 패셔너블하게 입어주고 싶을 때는 그린과 아이보리의 조합을 생각해 주세요.그러면 23SS 풋풋한 남성복 코디가 가능합니다.

23SS에는 과감하게 도전해보세요!
이번 봄에는 과감한 도전을 해보세요.여자들은 아이템이 많아서 이것저것 독특한 제품들이 많은데 남자분들은 대부분 무신사에서 많이 구매하십니다.

그래서 거의 스타일이 비슷한 것 같아요.한국에 없다면 해외직구라도 찾아 구매해보는 노력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 봄에는 과감한 도전을 해보세요.여자들은 아이템이 많아서 이것저것 독특한 제품들이 많은데 남자분들은 대부분 무신사에서 많이 구매하십니다.

그래서 거의 스타일이 비슷한 것 같아요.한국에 없다면 해외직구라도 찾아 구매해보는 노력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