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에도 걱정 없는 현수막인쇄 규격과 디자인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어 하루 종일 비가 오거나 습한 환경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전기로 작동하는 홍보 매체 같은 것들을 밖에 진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죠?따라서 특히 날씨 변화가 잦고 비오는 날이 많은 여름에는 더욱 선택의 돌봄이 필요합니다.

EM 실천에서는 다양한 판촉물을 볼 수 있지만 현수막과 배너 인쇄 및 진행까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현수막 인쇄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현수막은 어디에 붙이느냐에 따라 그 크기와 종류가 결정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내에 너무 큰 대형 현수막을 다는 것은 어렵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알리고 싶은 내용이 있는 상황이나 확실하게 활용할 목적이 있는 경우에는 원하는 용도에 따라 규격을 정해 인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현수막 인쇄의 경우 건물 외벽 또는 실내에 부착하여 사용하는 것이 대다수라고 할 수 있고,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수단이므로 비가 와도 문제 없습니다.

아울러 부착 위치에 따라 현수막 마감 처리가 다르다는 점도 미리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감은 열재단과 사방펀칭, 큐반, 각목 및 폰미싱, 줄미싱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열재단과 각목의 경우 벨크로와 끈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열재단의 경우 실내 행사에서 사용할 때 현수막이 풀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기다리미로 원단 마감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식입니다.

만약 대형 현수막이나 야외에서 현수막을 부착할 계획이라면 로프 재봉틀과 각목을 선택하게 됩니다.

줄미싱은 원단의 끝부분에 줄을 넣어 재봉틀하는 방법을 말하며, 각목의 경우 좌우를 꿰매싱하여 각목을 끼운 후 단단히 고정하여 느슨해지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 밖에도 행정게시대용은 본 미싱을 거울이나 창문에 간단히 부착할 경우 원단 네 모서리에 압력으로 부착할 수 있는 큐반을 설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현수막 인쇄는 기본 1장부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원하는 수량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정해진 규격은 없지만 500mm*90mm를 많이 선택합니다.

현수막 재질 역시 굉장히 중요하죠!
보통 현수막 천과 합성지, 부직포, 그리고 미러 천 중에 하나를 골라 쓰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여러분이 원하는 사이즈와 재질을 통해 원하는 수량만큼 인쇄가 가능하오니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출고는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이전에 시안을 확정한 후 약 1일에서 3일이 소요된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현수막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고 그만큼 활용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실제로 직접 제작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여러 가지 어려움이 생기기도 합니다.

어떤 규격과 마감을 선택해야 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한 분들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EM실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고 꼼꼼하게 안내해드리오니 이용해주세요!
또한 여러분이 보고 계신 화면의 설정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어떤 규격과 마감을 선택해야 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한 분들이 적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EM실천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고 꼼꼼하게 안내해드리오니 이용해주세요!
또한 여러분이 보고 계신 화면의 설정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