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메차 티백 이거! 꼭 확인하시고 선택하세요!

안녕하세요^^건강한 차와 제철 농산물을 판매하는 자연한잔입니다. 코막힘으로, 타마메차를 좋아한다던데…정말 타마메차를 마시면 코막힘이 좋아질까?그래도 물 마시는 것보다는 낫겠지?

혹시 이런 생각은 안하시나요? 자,그럼계속해서이글을읽어보세요.20년 동안 건강관리를 하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비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어른들은 물론 아이들까지 코가 막혀 숨쉬기 힘들고 집중할 수 없는 불편함, 콧물이 계속 나고 코가 뻐근할 정도로 코를 풀어야 하고 환절기나 황사가 심할 때 그리고 에어컨을 사용하는 여름에는 어김없이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비염으로 거의 1년 내내 불쾌한 증상을 반복하고 있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비염은 약을 먹으면 금방 호전되지만 약을 끊으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 약으로 몸의 원상태가 건강해지는 치료법이 아닌 임시방편을 반복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피부관리실을 하고 있을 때 직원 중에 비염을 심하게 앓고 있는 직원이 있었습니다. 얼마나 정확하게 계절의 변화를 코로 느끼는지 정말 옆에서 보기가 너무 아쉬웠어요. 눈은 충혈되고 코가 빵빵하게 붓고 콧물은 뚝뚝 정말 코에 기저귀라도 채워야 하나 싶을 정도였어요. 그래서 약이 아닌 좋아질 방법을 찾던 중에 해마차를 알게 됐고 두 달 정도 매일(1, 2잔) 먹였더니 정말 거짓말처럼 불편한 증상이 사라진 게 보였어요.

약보다는 느리지만 확실한 효과를 얻고 몸의 근원을 건강하게 하는 방법이 부작용 없이 건강해질 수 있다는 확신으로 오프라인 샵보다는 더 많은 고객을 만나기 위해 차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내가 이 글을 쓰게 된 목적은 자연이 준 선물을 알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타마메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마차는 정말 비염에 효과가 있나요?

비염으로 시달리는 편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고 있다고 생각하지만※효능·작두콩은 콩과에 속하는 1년생 식물로 콩을 싸고 있는 가죽이 작두콩의 칼날을 닮아서, 작두콩이라고 이름 붙였다. 콩과 가죽 모두 먹을 수 있는 식물로, 비염, 축농증, 위염 등의 염증성 질환에 효과가 있습니다. 1. 염증에 좋은 이유, 비염에 좋다고 알려진 이유는 작두콩에 포함되는 히스티딘과 카바 씨 성분 때문입니다. 이들 2개의 성분은 염증의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2. 따뜻한 성질 체온이 따뜻해지자 몸의 염증 수치는 낮아지지만 작두콩은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어 몸이 차가운 체질에 아주 좋아서 속이 편하게 됩니다. 3. 사포닌을 함유한 고려 인삼의 대표적인 성분은 사포닌은 작두콩의 면역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4. 비타민 함유 비타민 A, C가 있어 피로 회복과 면역력 증가, 그리고 눈에도 도움이 됩니다. 5. 항산화 효과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항산화에 도움이 됩니다.(항산화이란 몸이 산화되는 것을 막고 노화를 늦춥니다.) 어떻게 먹나요?

해마메는 날로 드시는 것보다 반드시 열을 가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작두콩밥을 지어 먹기도 합니다만, 편리하게 자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차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백차 : 물에 (120~150ml) 티백을 넣고 끓여서 1~2분 경과하여 드시면 됩니다. 하루 1~2잔의 물 대신 섭취하셔도 좋습니다.

원재료 차 : 끓는 물(1~1.5L)에 해마메 7~9조각을 넣고 5분간 끓여 건져냅니다.(다마메를 팬에 볶거나 에어프라이어 170도 3~5분간 데운후)

원재료 차 : 끓는 물(1~1.5L)에 해마메 7~9조각을 넣고 5분간 끓여 건져냅니다.(다마메를 팬에 볶거나 에어프라이어 170도 3~5분간 데운후)

맛이 어때요?

고소한 맛으로 목넘김이 좋아 누구나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거부감이 없고 맛있어서 마셔본 아이들은 먼저 찾습니다.아이들이 등원할 때 병에 담아 보내주세요. 엄마의 정성과 사랑이 아이는 더욱 성장합니다.

주의사항

따뜻한 성질의 작두콩은 평소 열이 많은 체질인 분들은 과량으로 섭취했을 경우 복통이나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하루 1~2잔 정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이 차를 구입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작두콩차! 같은 차라도 다 다르다는 거죠. 차를 마셔도 코막힘이 낫지 않아?차에서 약간 비린 맛이 난다? 왜 그럴까요?

따뜻한 성질의 작두콩은 평소 열이 많은 체질인 분들은 과량으로 섭취했을 경우 복통이나 설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하루 1~2잔 정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이 차를 구입하기 전에 꼭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작두콩차! 같은 차라도 다 다르다는 거죠. 차를 마셔도 코막힘이 낫지 않아?차에서 약간 비린 맛이 난다? 왜 그럴까요?

네이버 평균 평점 4.8~4.9 베스트 TEA 리뷰 수 3,080여개 건강관리 20년 경력 원장이 운영하는 스토어

작두차를 구입하기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3가지 국내산 100%인지, 유통기한은 충분한지, 미세플라스틱에서 안전한 티백에 들어있는지가 중요합니다. 자연한잔은 건강관리 20년 경력의 전문가 만들어 근본부터 다릅니다. 1.100% 국내산 원료(작두씨앗에서 직접선정) 계약재배

2. 최근 생산되어 2년후 유통기한 차이만 판매합니다.

갓 지은 밥이 맛있듯이 차도 갓 만든 차가 향과 맛이 깊습니다. 3.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티백지에 차 원료를 넣어 안전합니다.

삼각망, 택끈, 택 모두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져 안전합니다.미세플라스틱 걱정은 이제 하지 마세요! 우리 가족이 마시는 차인데, 가장 소중한 이 세 가지를 꼭 체크하고 고르세요!자연한잔의 다마메차를 마시면 비염(두통, 코막힘)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두차는 약이 아닙니다. 자연한잔은 치료제가 아닌 자연의 신선함을 드리는 것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재구매율 80%, 단일차 누적 리뷰 3,080여 개의 해마차를 드신다고 많은 고객들이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자연한잔은 100% 국내산 원료를 계약재배로 직접 생산합니다. 또한 유통기한이 표시된 가장 신선한 차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미세플라스틱에서 안전한 차를 드립니다. 샵을 운영할 때나 지금이나 저의 운영철학은 신뢰입니다. 항상 고객님께 최고의 물건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