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세컨 비즈장갑 (램스킨)

오랜만에 구매 오즈세컨드! 맘에 드는 악세사리나 기타 잡화류가 은근히 많은 브랜드 오즈세컨드 ㅋㅋ 이번 집사아이템은 장갑이다 🙂 그것도 비쥬!!!

겨울이 끝나가는 이 시점에서 wwwww 이 장갑을 한 번도 착용하지 못했다니…………..ww 나란 집사 너도 큰일이다 ww 이렇게 예쁜데 꺼낼 일이 없었구나.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출시되며 망오즈 세컨드 비딩 가죽 장갑 램스킨 가죽에 잔잔한 비즈가 박힌 장갑으로 색상은 블랙과 카멜 두 가지다.비즈가 박혀있는 장갑이라 자주 활용할 수 없는 아이템이라 생각하고 컬러를 노멀 블랙보다는..유니크 거북이로 픽 해봤어 (웃음)

ㄲ ㅕ봤더니wwwwwwボディーも長さもタイトによく合うし、ボディーに余裕があると手が少し太って見える傾向がなくはないけど、これはぴったり合うようによく入ってくれるねwwリアルな感じを生かしたパールビーズにレザーが与えるシックなムードまで。。캐주얼하게 착용하기 너무 좋은 아이템! 자수패치 위에 진주와 크리스탈이 수놓인 걸스한 카멜코트와 함께했을때 퀼포가 되어줄 것 같아 너무 설레는 바 ㅋㅋㅋ

특히 이 검지 포인트가 엣지가 있네:)램스킨의 퀄리티도 나름대로 좋아서 가격대비 정말 마음에 들었던 장갑 중 하나.

다만 한가지 궁금한게 손목을 따라 감긴 그 비즈가 좀 궁금하네. 예쁘게 뽑아줬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손목 비즈만 빼면 100% 마음에 드는데… 거기까지는 어쩔 수 없지? www오즈세컨 비주 장갑 품번은 022B9AGL592W 색상은 카멜! 내년에는 더 다양한 컬러도 고려해주세요.부탁드려요 예를 들면 크림 같은 거? wwwwww☞차로 이동하기 위해서 장갑을 끼는 일은 별로 없지만…소장하고 있으면 언젠가는 할 장갑!!!ㅋㅋㅋㅋㅋㅋ 올 겨울은 패스하고 내년에 예쁘게 보내자 O’2nd 사랑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