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한나 네일폴리쉬 / 아티쵸크,고스트랜치,넥타

이거는 제가 바른 거예요.아니, 아티초크는 없네.발색이…? 왼쪽이 고스트런치, 오른쪽이 넥타아 3개 샀는데 3개 다 너무 예뻐요.저는 여름에도 이걸 많이 바르더라고요.색상이 보통 가을~겨울 색상을 골랐는데 무슨 상관이야? 나만 마음에 들면 돼. 정말 요즘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이에요. 폴리쉬를 3개로 돌리고.wwwwwwww 더 사는걸 다음으로 노리는 컬러는 이케바나/블루누드/캐러브진도 땡땡이인가요?다시 사면 후기 남겨볼게요.

제이한나네일폴리쉬아티초크/고스트런치/넥타

저는 요즘 젤네일을 잘 안해요.젤네일과 떼어내니 손톱이 얇아졌어요.그리고 저는 손바디가 작아서 보통 풀코트로 바르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요즘은 네일폴리쉬를 발라요! 두 달 전인가 제이한나 네일폴리쉬가 너무 예뻐 보여서 샀어요.이게 강민경 네일로 유명한 하드라고요?사이트에 가보니 예쁜 색이 너무 많았어.

제이한나 네일폴리쉬 아티초크/고스트런치/넥타 각각 9,900원+ 배송비 96,900원 총 29,000원 가격이 솔직히 착하지 않아 ㅎㅎ 궁금해서 사봤어요.착하지 않은 네일폴리시는 뭐가 다른가~?▼ ▼ ▼ 제이한나 네일폴리쉬 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theset/products/4933372478?NaPm=ct%3Dkho4itp3%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9b8caedb08f5550a5d3215b22469738ef4dd2bd9

제이한나 네일 폴리쉬 J Hannah Nail Polish 강민경 네일 매니큐어 18종 : THE SET [THE SET] 미국 LA에서 BEST 제품만 모아! SET 상품을 빠른 배송! 저렴한 가격에 미국직구 smartstore.naver.com제이한나 네일 폴리쉬 J Hannah Nail Polish 강민경 네일 매니큐어 18종 : THE SET [THE SET] 미국 LA에서 BEST 제품만 모아! SET 상품을 빠른 배송! 저렴한 가격에 미국직구 smartstore.naver.com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왼쪽부터 아티초크/넥타/고스트런치 구매한 사이트에 있던 색상 발색이에요 ㅎㅎ 아티초크가 뭔가 색이 안예쁜데…?저것보다 예쁜데…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이거는 제가 바른 거예요.아니, 아티초크는 없네.발색이…? 왼쪽이 고스트런치, 오른쪽이 넥타아 3개 샀는데 3개 다 너무 예뻐요.저는 여름에도 이걸 많이 바르더라고요.색상이 보통 가을~겨울 색상을 골랐는데 무슨 상관이야? 나만 마음에 들면 돼. 정말 요즘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이에요. 폴리쉬를 3개로 돌리고.wwwwwwww 더 사는걸 다음으로 노리는 컬러는 이케바나/블루누드/캐러브진도 땡땡이인가요?다시 사면 후기 남겨볼게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