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스킨로션 & 탄력크림 기초하울

안녕하세요, 잇님들 🙂 요즘 정말 급격하게 추워졌네요!날씨가 차가워지니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것 같았어요! 저는 기초가 정말 정착자라 거의 바꾸지 않는데 남자친구가 자기꺼 사서 같이 샀다고 아이오페 스킨 로션을 선물해줬어요ㅠㅠ 진짜 솜세라인줄 알았는데 너무 감동스러웠던거… 아무튼 지금까지 쓰던 기초화장품 세트도 딱 다 썼는데 너무 타이밍 좋게 선물받아서 기뻤어요.wwww

짜란! 이렇게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스페셜 선물세트!가격은 선물받아서 특별히 적지는 않지만 인터넷에서는 5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아이오페 스킨 로션과 크림, 아이크림, 에센스가 샘플로 들어있어요! 저는 샘플을 사용하지 않아서 따로 챙겨놨어요.근데 슈퍼바이탈 크림은 유명해서 지금 쓰고 있는 거 다 쓰면 써볼까 해요.

생각보다 크고 무거운 용기에 들어요!각각 150ml및 용량은 많은데 제가 예전에 쓰던 기초는 플라스틱 용기인데 무척 가벼웠습니다만, 유리 용기라 너무 무거웠어요.하지만 그것만 화려하고 예쁘게 보이는 느낌. 이 아이 수술 스킨 로션은 너무 화려한 타입이래요?나는 부유한 것은 좋지 않는 스타일이었는데 실제 쓰고 보니 떡 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ww벌써 3개월 후에는 30대니까…지금부터 영양감 있는 기초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울음)그런데 생각보다 굉장히 좋아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다 쓰고 보고 구입할지는 생각하고 보겠습니다.

이게 제가 예전에 쓰던 지오메일 리커버 시스템 라인인데 이렇게 한 3년 이상은 사용했던 것 같아요.ㅋㅋㅋ 자극적이지도 않고 가성비가 좋아서 오래 썼는데 넵틴이 선물해줘서 아이오페 스킨로션 다 써볼게요.요디오멜세트는 아마 3만원대로 엄청 저렴했을거에요.에스테틱 화장품이라 굉장히 효과가 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스럽게 쓰던 제품이에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요리 커버 시스템 크림을 같이 쓰고 있는데 오늘 리뷰 남기면서 제 케어 순서대로 다 소개해보려고요! 아무튼 디오멜 제품도 굉장히 잘 사용했는데 선물 들어온 게 있어서 열심히 쓰고 다시 돌아올지 생각해볼게요!

그래서 이게 요즘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아이오페 스킨 로션과 지오메일 리커버 시스템 크림! 둘 다 굉장히 영양감 있고 쫀득쫀득한 스타일이라서 30대 이상 분들이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실 거예요. 디오멜 2종 세트는 뭐랄까 너무 촉촉하고 상큼했어.면이 아이오페세트는 정말 쫀득쫀득한 느낌??딱 엄마 연령대에 쓰면 빛난다면서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나도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봐. 그런 빛이 예쁘게 보이기 시작했어요.ㅎㅎ 그리고 리커버 시스템 크림은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미백, 주름개선 가능한 제품으로 영양케어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적당히 쫀득쫀득하고 끈적임 없는 느낌으로 이 세 가지를 같이 사용하시면 괜찮습니다.건조함은 절대 있을 수 없어.ㅋㅋ

펌프도 이렇게 고급스러운 골드 느낌으로!펌프도 부드러워 사용하기 편하고 좋아요! 용기가 무거워서 손으로 들고 사용하기가 좀 무겁지만 한쪽으로 기울여서 펌프하면 너무 편해요! 저는 예전에 쓰던 제품도 그렇고 기초화장품은 이런 펌프용기들이 위생적이고 사용하기 편해서 좋아요!!

아니, 나는 진짜 놀란 게 이게 스킨인가? 싶었어요, 처음에 짰는데 생각보다 농도가 너무 진해서요?보시면 저 물방울이 흐르지 않고 저 모양 그대로 유지되는 게 보이세요?ㅋㅋㅋ정말 토너라기보다는 에센스에 가까운 텍스처였어요.그만큼 엄청 쫀득쫀득하고 보습력도 좋아요! 그래서 제 생각에 이 제품은 건성피부에 딱 맞고 지성피부에는 조금 사용하기 힘들 것 같았어요!

진짜 재현이만 보면 거의 세럼 정도 아닌가요?ㅋㅋㅋ 스킨만 발랐는데 이렇게 윤기나는 적은 처음이야. 디오멜코 쓸 때도 제제 느낌은 비슷했는데 이게 좀 더 농도가 진하고 유분감이 느껴지는 느낌?엄청 무거운 수딩젤 바르는 느낌에 가까워요!

에멀젼 역시 진짜 청디청디!!! 크림만큼 농도가 있는 건 아닌데 정말 고농축 스타일? 정말 어르신들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은 텍스처예요. 저는 건성 피부라 이 정도도 가능한데 중성 피부, 지성 피부이신 분들은 이걸 바르면 정말 얼굴에서 빔이 나올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30대 중반부터 5~60대까지 피부에 영양감이 부족한 분들에게 바르면 굉장히 좋아할 것 같아요! 젊은 분들이 바르시기에는 좀 리치한 타입!! 그래도 완전 윤기나는 피부연출 좋아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좋아하실 거예요!

그래도 손등에 바르니까 너무 예쁜 빛이 나네요!! 저녁에 이렇게 펌프 한두번 짜서 바르면 충분해요.워낙 고농축이라 그렇게 펌핑할 필요 없이 적당량으로 영양케어가 용이한 제제!

그리고 이건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던 리커버 시스템 크림! 이건 전 연령층이 사용하기에 아주 무난한 크림 타입이에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한 탄력 케어가 한번에 가능합니다.그리고 영양감도 있는 편이기 때문에 데일리로 바르면 쫄깃쫄깃하고 좋거든요.

그렇다고 수분감이 부족한 제품도 아니기 때문에 정말 누구나 사용해도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라 가성비가 정말 최고예요.이 크림은 저희 어머니도 같이 쓰십니다.ㅋㅋㅋ 정말 몇년째 쓰고 있는 제품!

되게 순하고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고 제형 하얀 제형인데 무난하게 써보면 좋겠다. 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하하 그렇게 엄마랑 3년째 쓰고 있는 크림 성분도 독하지 않아서 민감성 피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대요!아이오페도 저는 딱히 자극이 없었는데 예민하신 분들은 구매 전에 꼭 전성분 확인하시고 구매해주세요!

마무리는 이렇게 빛나고 끝냈지요 ww아이 수술 스킨 로션과 함께 바르면 왠지 빛의 시너지 효과라고 할까요?단품으로 칠한 때도 꽤 마음에 드는 유분감이었는데, 이 조합으로 칠하면 뭔가 더 기름이 있는 느낌?그래서 제가 이렇게 쓰는 조합은 지성 피부 쪽보다는 건조 피부, 건성 피부 쪽으로 계속 권합니다. TT건조가 주름살의 원인 아닌가요?…그러니까 정말 건조할 틈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ㅋㅋㅋ 이처럼 피부 관리를 바꾸면 정말 건조할 틈이 없었어요!저녁에는 정말 딱 좋아요.화장의 전에 바르는 때는 약간 기름이 너무 많던데, 꾸준히 사용하고 있으면 뭔가 익숙할 마음도 합니까? 남자 친구가 생각하고 선물로 준 화장품 세트 쫄깃한 영양감이 있어서 좋겠어요!하지만 내가 계속 했는데 아무래도 유분감이 있는 분이므로 호불호가 나뉠지도 모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