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경량헝가리구스담요 다운뱅크구스블랭킷 추천

요즘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너무 쌀쌀해졌어요.겨울만 되면 수족냉증이 심해지는 써니 집사님… 저 같은 분 또 있나요?

요즘 같은 쌀쌀한 계절에 필요한 다용도 멀티 블랭킷 추천드려요!

바로 아기 거위 이불로 좋은 다운 뱅크 구스 담요입니다.거위 이불이 가볍고 보온도가 최고인 건 아실 거예요.근데 침대에서 쓰는 거위 이불은 너무 커서 들고 다니거나 담요로 쓰기 불편하잖아요.

알레르기 케어 담요 다운뱅크 구스 이불에 푹 빠진 코코 헝가리 구스로 가득 채운 필파워 800FP 다운뱅크 배꼽 이불을 만나보세요.

아기 구스이불로 너무 좋은 은뱅크 구스 담요는 사이즈가 100*150cm로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좋은 사이즈에요!

다운뱅크 구스 블랭킷

대부분의 담요는 수면, 극세사, 모직 등의 재질이잖아요.따뜻한 느낌은 좋은데 먼지가 심하게 나고 고양이 털도 잘 붙는 재질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다운뱅크 구스 담요는 푹신푹신한 겉감도 느낌이 좋습니다.

다운뱅크 구스 담요는 와디즈의 인기 펀딩으로 선정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고른 베이비 구스 이불입니다.인기가 많은 데는 그 이유가 있죠?

헝가리 구스 솜털 90%

세계 3대 거위털 생산지 헝가리 거위 솜털로 보온성과 통기성도 좋고 무게도 딱 200g으로 완전 초경량이라 아기 낮잠 이불로도 너무 좋아요!

알레르기 케어 담요

진드기 기피성 실험 결과 진드기 통과 없음!원단 밀도가 높아서 진드기뿐만 아니라 솜털이 새지 않거든요 집먼지 진드기가 차단되는 알레르기 케어! 놀러온 조카도, 고양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스냅버튼이있습니다.똑딱이 버튼으로 활용도 UP!양쪽에 똑딱이 단추가 있어 반으로 접어 단추로 고정할 수 있어요굉장히 따뜻한 방석이 됐어요.고양이들이 방석이나 은신처처럼 활용하는데 너무 좋아요.담요 속에 코코가 있어.반으로 접어 고정시켜 놓으면 한쪽만 구멍이 뚫린 움막이 되었습니다.조금 더워서 나온 찹쌀떡온도 조절용 찹쌀떡인가?너무 귀엽죠?주말에 놀러온 조카가 소파에서 잤는데 추워서 다운뱅크 담요를 살짝 덮어줬어요.토리도 옆에 가서 같이 낮잠을 잤어요.실크같이 부드러운 겉감이 고양이들이 마음에 들었나봐요.코코도 같이 푹신푹신하고 부드럽기 때문에 고양이들은 이 담요를 굉장히 좋아해요.저 주인이 쿡쿡 하는거 처음봤어요!!고양이들이 쿡쿡은 진짜 부드러운 데만 있거든요까칠한 주인의 냥냥 젤리 테스트를 통과하다.은뱅크 구스이불 진짜 린전!!!쌀쌀하니까 고양이들 마당 나갈 때 다운뱅크 구스 담요도 같이 놓으면 코코도 와서 살짝 만져보세요.저 행동은 마음에 드는 방석 같은 곳이야 앉기 전에 꼭 저렇게 만지거든요.코코의 냥냥 젤리 테스트도 가볍게 통과!!흔들어도 일어나지 않는 편안함너무 따뜻하고 따뜻한 구스 담요예요!아기 유모차 이불로, 낮잠 이불로, 반려동물 고양이 이불로 추천합니다!!http://downbank.net다운뱅크 프리미엄 헝가리 폴란드 구스이불 downbank.net다운뱅크 프리미엄 헝가리 폴란드 구스이불 downbank.net다운뱅크 프리미엄 헝가리 폴란드 구스이불 downbank.net다운뱅크 프리미엄 헝가리 폴란드 구스이불 downbank.ne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