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블록 레고 비행기 근사치 인정

밀리터리 블록 NO1 코비 블록 레고 비행기 보잉 787 근사치 인정 코비 블록

밀리터리 블록 NO1 코비 블록 레고 비행기 보잉 787 근사치 인정 코비 블록

안녕하세요 텐스맘 건정입니다. 아들을 키우는 엄마들은 공감할지 모르지만 정말 탱크, 전투기, 폭탄 등을 좋아해요. 그런 것을 왜 좋아하는지 이해할 수 없는 엄마입니다. 요즘 블록을 가장 좋아해서 자주 노는 장난감 중 하나예요. 브록도 전투단, 해적선과 같은 주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만약을 위해 조사하던 중 밀리터리 분야에서 알고 있는 블록을 발견했습니다.

코비 블록.코비 블록은 조금 생소할 수도 있어요. 폴란드 제품으로 유럽 밀리터리 분야의 블록으로는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보니까 밀리터리 블록뿐만 아니라 아들이 좋아하는 레고 비행기, 자동차 등 여러 종류가 있었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선택한 블록은 레고 비행기입니다. 땡스는 비행기도 엄청 좋아하거든요.차타고 어디갈땐 엄마 비행기 비행기!! 그러고 보니 집에 비행기는 없더라구요. 비행기 보잉 787을 축소한 코비 블록. 800피스 정도라서 부담없이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레고에 관심을 가지면서 지금은 꽤 블록 조립에도 관심을 보이는 아들입니다. 같이 만들까 했는데 아무도 없는 집에서 저 혼자 음악 들으면서 조용히 하기로 했어요. 예전에는 몰랐는데 이 블록 조립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혼자 아무 생각 없이 나름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아요.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와 2개의 블록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1번은 레고 비행기 날개, 2번은 몸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설명서와 2개의 블록 패키지가 나왔습니다. 1번은 레고 비행기 날개, 2번은 몸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크게 한두 번만 나눠져 있어서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는데요.일단 다 열어놓고 하는 게 제일 편해요.

크게 한두 번만 나눠져 있어서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는데요.일단 다 열어놓고 하는 게 제일 편해요.

어머 닭날개 퀄리티가 뭔가. 너무 멋있다고 생각하면서 맞췄어요. 비행기 날개가 서로 딱! 하고 끼일 때의 쾌감이란 ww 레고 비행기를 조립할 때 조금 힘든 게 블럭이 하얗기 때문에 조각을 찾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기본 뼈대와 날개를 맞춰보니 점점 비행기 모양이 나왔습니다. 점점 비행기처럼 되고 재미도 UP UP!기본 뼈대와 날개를 맞춰보니 점점 비행기 모양이 나왔습니다. 점점 비행기처럼 되면서 재미도 UP! UP!퀄리티 장난 아니에요. 정말 비행기를 그냥 축소해 놓은 느낌이에요.하원하면서 집에 비행기가 있다고 사진을 보여주면 바로 집에 가야 한대요. 옷은 갈아입지도 않고 레고 비행기에서 찾아요.비행기랑 비슷해서 더 신기한 것 같아요. 바퀴도 굴려보고 날개도 만져보고 입가에 미소가 끊이지 않아요.재밌게 놀고 있고 아니나 다를까, 그런데 왜 엄마 혼자 조립하냐고 불평을 해요.나랑 같이 안하면 왜 엄마 혼자 해!! 아들이 세상에서 제일 무서워요… 다음엔 같이 조립해야 해요. 코비블록은 탱크가 인기가 많다고 하니 다음엔 탱크에 도전!!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럽폴란드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레고 호환탱크/비행기밀리터리블록완구 bit.ly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럽폴란드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레고 호환탱크/비행기밀리터리블록완구 bit.ly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럽폴란드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레고 호환탱크/비행기밀리터리블록완구 bit.ly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럽폴란드코비블록 공식 온라인쇼핑몰 레고 호환탱크/비행기밀리터리블록완구 bit.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