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동 전기 누전수리 인덕션 전기공사 차단기

모바일 환경에서 사진을 누르면 전화 연결이 됩니다.

[잇다-홈]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한곳에 모두 담는 ittacompany.modoo.at

용현동 누전수리 전기수리 전기공사

식당 전기공사를 하고 왔어요.전기 사용량이 많은 곳이었으나 과부하로 차단기가 내려간 적이 있어 차단기 및 회로의 추가 설치와 분리가 필요했습니다.

덕트, 에어컨, 온수, 냉장고, 콘센트 라인을 분리하여 분기 회로로 단독으로 만들었으나 노출 시공으로 작업하기로 하였습니다.

전선관은 난연 CD관 파이프를 사용하여 입선하고 BOX를 사용하여 스위치와 콘센트를 설치하고 결선하여 새들과 케이블 타이로 고정해 주었습니다.

특히 정격용량이 높은 제품은 전용회로 콘센트를 시설하여 단독으로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용량이 적은 부하는 나누어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하였습니다.

Circuit Breaker(차단기)는 사고시 전로를 차단하여 계통이나 기기를 보호하고 정상시 부하전류를 안전하게 통전시키나 일반용 동작책임 갑호는 O-1분-CO-3분-CO, 을호는 CO-15초-CO 고속도 재투입용은 O-t초-CO-1분-CO입니다.차단 시간은 개극 시간과 아크 시간의 합계로 3에서 8 헤르츠이며 트립 코일의 여성에서 소호까지의 시간입니다.

3상 차단용량의 경우 루트 3 X 정격전압 X 정격차단전류는 상계수 X 회복전압 X 정격차단전류와 같으며 정격전압은 공칭전압 X (1.2/1.1)입니다.보호 계전 시스템은 검출부터 판단, 조치 순서로의 검출에서는 CT, PT, 판단은 릴레이 계전기, 조치는 차단기로 실시합니다.

차단기 종류를 소호매질별로 보면 절연유를 사용하는 유입차단기(OCB)는 실내에 시설하면 안되지만 화재 위험이 있어 부싱 변류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방음설비가 필요 없습니다.압축공기를 사용하는 공기차단기(ABB)는 소음이 커서 임펄스 차단기에서 투입과 차단을 압축공기로 사용합니다.SF6를 사용하는 가스차단기(GCB)는 154,000볼트, 345,000볼트로 사용하여 신뢰성이 우수하고 불활성, 난연성, 무독성, 무취, 무색이지만 소호능력이 공기의 100배~200배 정도이며 절연내력이 공기의 2~3배 정도이며 공기차단기에 비해 밀폐구조로 소음이 없습니다.자계(전자력)를 사용하는 자기차단기(MB)는 고유 주파수에 차단 능력이 좌우되지 않으며 전류절단으로 인한 과전압이 발생하지 않아 보수점검이 용이합니다.진공을 사용하는 진공차단기(VCB)는 고유 주파수에 차단능력이 좌우되는 일이 없고 차단시간이 짧고 폭발음이 없으며, 소내 전력공급용으로 대기를 사용하는 기중차단기(ACB)는 저압용 차단기입니다.

#인덕션전기 #전기공사 #전등교체 #누전수리 #전기수리 #야간전기 #차단기 #누전공사

#인덕션전기 #전기공사 #전등교체 #누전수리 #전기수리 #야간전기 #차단기 #누전공사#인덕션전기 #전기공사 #전등교체 #누전수리 #전기수리 #야간전기 #차단기 #누전공사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