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주차차단기 설치 – 거제 주형빌딩 (리모컨 주차차단기)

주차장의 모든 것!골든 파킹입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 ^^본 골든파킹은 부산, 경남, 거제, 창원, 김해, 울산 등 경남지역에서 경산, 포항 등 경북까지!빌라, 오피스텔, 아파트 주차차단기 설치 및 주차장 관련 모든 설치, 수리,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주차장 솔루션 전문기업입니다^^저희 주차장 환경개선이 필요하시면요?!

저번에도 빌라에 차단기를 설치해왔는데?이번에도 빌라 주차차단기 설치 현장입니다.전과 비교하면…? 지금은 주차차단기가 설치된 빌라, 오피스텔이 많이 늘었어요.그만큼 주거지 외부 차량 유입으로 주차장 관리에 불편이 있고…TT 주차차단기 설치로 문제를 해결한 분들이 많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지금도 빌라 주차 차단기 설치 문의가 정말 많이 유입됩니다.이제 주차차단기 설치가 정말 필수가 된 것 같네요.불편한 주차장 관리는 역시..주차차단기 설치 한방이면 해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웃음) 자! 오늘도 빌라 주차차단기 설치 현장으로 안내해드릴게요! 빌라주차차단기 설치 – 거제주형빌딩(리모컨주차차단기) 자동주차차단기, 3LED굴절형주차차단바, 리모콘수신기, 스텐볼라드, 차선규제봉

오늘 설치 현장입니다.주차차단기 없이 주차장이 개방되어 있기 때문에 건물 바로 옆 상가 고객님의 외부 차량 유입이 그야말로 대단했대요 ㅠㅠ 소규모 빌라, 오피스텔 주차장은 역시 리모컨 방식의 주차차단기가 정답!저렴하고 튼튼하며 조작이 간편한 소규모 주차장 만능 주차 차단기입니다.

첫 번째로 설계가 우선입니다.현장에서의 요구에 따라 가장 최적화된 설치 위치를 계획 차량 입출고 시 차량을 감지하는 루프 센서 시공 위치를 1mm 하나까지 세밀하게 설계합니다.

설계 후 바로 이어지는 루프 코일 센서 시공! 지면을 잘라 내부에 루프 코일 센서를 설치하고 자기장을 생성해 차량 입출고를 감지한 후 주차 단기에 동작 신호를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이번 현장의 루프 코일 센서는 > 차량 출차 시 자동 폐차와 > 차단바 범위 내에 차량이 정차 시 주차차단바가 내려가지 않고 정지상태를 유지하는 기능 등 2가지 기능을 갖추고 설치됐습니다.

설계 후 바로 이어지는 루프 코일 센서 시공! 지면을 잘라 내부에 루프 코일 센서를 설치하고 자기장을 생성해 차량 입출고를 감지한 후 주차 단기에 동작 신호를 보내는 역할을 합니다.이번 현장의 루프 코일 센서는 > 차량 출차 시 자동 폐차와 > 차단바 범위 내에 차량이 정차 시 주차차단바가 내려가지 않고 정지상태를 유지하는 기능 등 2가지 기능을 갖추고 설치됐습니다.

루프 코일 시공 중 전기 공사도 신속하게 진행합니다.이번 현장은 건물 기둥 내부에 빈 공간이 있어 극한의 깨끗한(?) 공사를 진행하였습니다.배전반과 연결되는 전기는 외부 노출이 없도록 모두 천장 내부에 전기선을 수납!주차차단기와 연결되는 전기는 건물기둥 내부공간을 확인하여 기둥외부에 최소한의 구멍만 뚫은후 방수플렉시블배관을 최소노출로 깨끗하게 작업완료 하였습니다!!거의 이 정도면 저희 골든 파킹은 깨끗한 작업에 영혼을 판 사람들인 것 같아요.

샤드로 배관도 깔끔하게 고정후~실리콘으로 기둥구멍에도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실리콘으로 방수마감 완료!아일랜드(PAD) 작업을 위해 배관과 루프센서 등 모든 케이블을 PAD 설치위치에 단단히 고정시켜 준비를 완료합니다.이제 아일랜드(PAD) 작업에 들어갑니다!

당일바로양생및시공이가능한초속경시멘트사용으로빠른PAD시공완료!주차차단기를 PAD상에 자립시킨 후 리모컨 수신기 설치, 내부 케이블 결선 작업을 진행합니다.

천장이 낮은 주차장의 경우 일반적인 3M 차단바가 아닌 굴절형 차단바를 시공합니다.ㄱ자 모양으로 올라갔다가 내릴 때는 ㄱ자 모양으로 내려와 낮은 천장의 주차장에서도 주차차단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마지막으로 차단기 보호를 위한 스텐볼라드 설치! 이것으로 오늘 설치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깔끔하게 설치 완료!주차차단기 오픈에는 녹색! 주차차단기 폐색에는 적색! 시인성이 좋은 LED로 야간에도 안전사고를 예방합니다.깔끔하게 설치 완료!주차차단기 오픈에는 녹색! 주차차단기 폐색에는 적색! 시인성이 좋은 LED로 야간에도 안전사고를 예방합니다.빌라 주차차단기 설치 과정은 어떻게 보셨나요? ^^부산,울산,경남 전지역 리모컨 주차차단기,차량번호인식기 빌라 주차차단기,아파트 주차차단기 무인주차차단기 등 주차관제 시스템을 통한 주차장관리,주차장통제가 필요하다면?!컨설팅,시스템제공,설치,사후관리까지!!다양한 시공 실적으로 증명되었습니다!한번 설치하면 5년~10년 이상 사용하는 주차차단기.믿을 수 있는 전문업체 “골든파킹”과 함께 최고의 만족감과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추천드립니다 ^^빌라 주차차단기 설치업체를 고민하고 있다면? 원패스! 시스템으로 보다 편리하게~ 전문기술자!와 함께 보다 안전하게~ 안정적인 시스템!으로 더 오래~ 신속한 사후관리!로 더 든든하게~ 365일 24시간 상담 ☏ 1855-4858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