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세일 때 마비스치약, 계면활성제 초극소량만!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 상큼하고 기분좋은 츄입니다! 상큼한 민트한 컬러로 시작해서 그런 기질이 좋아서 텐션이 UP! 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하루에 세 번 하는 일은 뭐야? 양치질. 피부에 바르는 스킨케어도,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섭취하는 영양제도 꼼꼼히 체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매일’ ‘꾸준히’를 사용한다는 부분에서 공통점이 있잖아요.

그러니까 매일 하루에 세 번 양치질하는 만큼 당연히 신경 써서 골라야 하지 않을까요?저는 #마비스 치약을 여러 통 써봤는데요! 지금 보고 계신 건 8번째 신제품입니다. 벌써 8번째라니 골라쓰는 재미도 있지만 일단 신제품이라 더 좋아요!#올리브영세일중이라 구하기 쉬우니 자세히 살펴볼게요~

마비스 애니스트민트 치약85ML

저는 유럽 제품을 선호하는 편인데요.성분까지 꼼꼼히 신경 쓴 제품들이 많아서요.그중 하나로 이번에 올리브영세일을 하니까 내친김에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MADE IN ITALY!

이태리 피렌체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100년간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명품 치약으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색감도 비비드해서 일반적이지 않죠?욕실에 두면 화려하기도 하고 기분도 좋습니다.욕실에 두는 제품이라고 깨끗해서는 안 된다는 법은 없으니까요!

천연재료인 민트를 사용하여 마비스 치약만의 전통적인 방법으로 블렌딩하면 입안에 경이로운 맛과 향이 납니다.양치질 후 깔끔함은 비교가 안되죠!

6 무유해 성분 무첨가 제품입니다.치아 손상에 치명적인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동시에 자연에서 추출한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매일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부모님께도 드린 것입니다.대표적인 건 클래식한 그린 컬러인데 민트향이 강렬해서 부모님보다는 주로 제가 쓰시고 부모님은 무난하게 화이트고 ㅎㅎ 깔끔한 민트향이라 은은한 편이거든요.참고로 퍼플이 마일드한 민트향!

이렇게 다양한 맛이 있는데 여덟 번째 애니스트 민트는 처음에는 입안을 톡 쏘는 듯한 강렬한 민트향이 풍부하고 크리미한 느낌으로 양치질을 할 수 있습니다.스타어니스의 시원한 맛이 더해져 신선함을 제공하는 사용감입니다:)

천연 민트와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자일리톨은 입냄새 제거, 충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천연 감미제입니다.천연민트는 이탈리아 루도비코 마르텔리사의 전통기법에 의해 추출되는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불가피하게 함유된 계면활성제! 일반 시판제품에 비해 연마제, 계면활성제는 초극소량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양치할 때 거품이 나지 않는 쫀득쫀득한 텍스처입니다.거품이 일지 않는 것을 걱정하지 마세요. 흐흐흐 저는 예전부터 사용해서 그런지 오히려 거품이 나는걸 사용하면 불편했어요 ^^;; 깨끗하게 치아 표면을 닦아주는 것과 거품과는 별 상관이 없으니까요! 거품은 적어도 양치질을 할 때 치아, 잇몸 마모를 최소화한다고 해요.

마비스 치약 흰색 맞죠?이 부분은 인체에 유해한 화학 색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유해한 것은 넣지 않는다고 했더니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라 안심이 되네요.

텍스처 자체는 좀 쫀득쫀득한 텍스처에요! 가볍게 날아가는 텍스처가 아니라서 노폐물도 잘 묻어나지 않을까 하는 그런 느낌의 사용감이거든요.올리브영 세일에서 만날 수 있다는 건 그만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다는 거 아닐까요?ㅋㅋㅋ쉽게만날수있는데다가8번째맛 신제품까지만날수있다니얼마나기쁘냐~’-‘/

민트향 덕분인지 입냄새가 나는 분들이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변에 입냄새 때문에 고민하는 친구들이 있으면 써보라고 할 때도 많더라구요~ 친구들도 쓰다보면 처음에는 사용감이 어색해서 이거 정말 괜찮냐고 반문하는 친구들도 있는데 1~2주 쓰다보면 마무리감도 예뻐서 써보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듣는 경우가 많아요. (웃음)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면서 #구취치약을 찾으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민트, 자일리톨 향 덕분에 입안도 상쾌하고 상큼한 향 덕분에 구취 고민에서 조금은 벗어날 수 있었어요 ㅎㅎ

패키지도 럭셔리한데다 사용감도 성분도 신경 쓴 마비스 치약의 8번째 맛!올리브영세일에서 만나보실수 있으니 이번기회에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행사기간도 여유있어요! 지금 10월이잖아요. ㅎㅎ 11월 30일까지, 19,9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어요!(정가 4천원)저도 처음에는 직구로 만나봤는데 정품이 아닌 가짜가 너무 많았어요.치약은 의약외품인 만큼 제조번호별 실험을 통해 식약처 허가를 받아야 수입이 가능합니다.따라서 공식 수입된 상품만 품질보증을 받을 수 있으니 반드시 공식몰에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이미 전세계에서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다양한 맛과 향으로도 8번째 신제품을 경험해보세요! 올리브영세일을 바로 만날 수 있도록 온라인몰도 남기고 갑니다.:)환절기에는 양치질을 더 꼼꼼히 하세요!하루에 3번 예쁘게!마비스 치약 해주세요~#MARVIS 제품 보러가기본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Copyrightⓒ 쭈’s Diary. All Rights Reserve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