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내돈산 -4kg

2주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내돈산 -4kg

여러분 요즘 날씨도 덥고 활동도 힘든데 요즘 뭐 잘못먹었는지..

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가끔 주 2~3회씩 갔던 수연과 필라테스도 못가고, 쉬는 김에 먹고 싶은 것을 다 먹고 요양을 했거든요(울음)..

그랬더니 불과 한달전과 비교해도, 몸이 확실히 무거워져서 체중계에 잘 타지 않았어요. 그래서 불안해서 확인해보니 거의 59kg까지 쪄서 충격을 받았어요(억울).. 저 이번달, 곧 2주 후에 베트남 여행을 가는데 이렇게 부글부글 살이 쪄서;

그래서 밥 먹을 시간에 밥도 굶었더니 밤 10시, 11시에 배고파서 또 뭘 먹게 됐어요?악순환의 연속이라 생각하고 2주전 부터는 이것저것 조사해 보았습니다

건강한 식사와 적절한 운동도 중요하지만, 보조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보조제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굶었는데 역효과가 나서 적당히 먹어주면서 공복은 달래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게다가 아버님도 이번 건강 검진 결과 고지혈증과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나와서 걱정을 많이 하셨던 시기였거든요, 그래서 이참에 가족 모두가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살을 빼는 성분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양분과 비타민까지 잘 들어 있는 제품으로 꼼꼼히 체크해서 선택했습니다!
제가 1년 정도 전에 한의원에서도 다이어트 약을 만들어 먹은 적이 있었는데 효과는 좋았다 하더라도 두통이 하루 종일 계속되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의 부작용이 커서 결국 비싼 돈을 주고 몇 번씩 먹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저한테 맞지 않는 성분도 있구나 하고 최대한 배제하고 조사해 보았습니다사실 식단은 별로 자신이 없어서 평소에 먹는 식사량을 50%로 줄이고 눈에 띄기 때문에 심한 운동이 부담이 돼서 매일매일 걷기를 하고 있고 그중에서도 매일 빠지지 않았던 게 식약처에서 인증한 원료가 들어 있는 영양제도 꼭 챙겨줬거든요 항산화&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녹차 추출물이 330mg 들어 있고 이미 많은 연구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내장지방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가르시니아캄보디아추출물(HCA)도 들어 있기 때문에 밥 없이는 못 사는 저와 아빠한테는 딱 맞는 성분 구성이었던 체중, 체질량그리고 너무 굶으면 오히려 근육도 떨어지고 몸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가벼운 운동도 병행하는 것이 좋거든요, 몸은 게으르던 루틴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변화보다는 조금씩 조금씩 천천히 바꿔가면서 적당량의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지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가르시니아와 녹차 카테킨 이외에도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 주성분이 3개나 들어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뼈 형성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까지 꽉 차 있기 때문에 가볍게 운동을 하거나 식이 조절을 하면서 부족한 영양 성분도 어느 정도는 보충이 되거든요. 가장 큰 변화는 굶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실천하기가 더 쉬워졌습니다.

특히 비타민D의 경우는 하루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족시킨 함량으로 들어 있고 이 부분도 굉장히 마음에 든다!
야채만 가득 먹기 힘들때는 야채 함유량이 많은 샌드위치로 먹으면 더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호밀빵과 함께 먹어주는 편인데 이정도는 괜찮았어요!
제가 뭐.. 보디빌더 모델을 하는 것도 아니고, 사람답게 살면서 살을 빼고 싶었습니다www..야채만 가득 먹기 힘들때는 야채 함유량이 많은 샌드위치로 먹으면 더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호밀빵과 함께 먹어주는 편인데 이정도는 괜찮았어요!
제가 뭐.. 보디빌더 모델을 하는 것도 아니고, 사람답게 살면서 살을 빼고 싶었습니다www..비가 와서 걷지 못한 적도 여러 번 있지만 그래도 저녁에는 평균 4~6천 걸음 정도 걸으면서 하루 종일 먹은 음식과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변하지 않도록 꼭 활동해 주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 아무것도 아닌 것 같은데 몸을 좀 움직여주고 움직이지 않는 차이가 크네요?너무 심하게 식단 관리를 하지 않아도 건강한 식단과 다이어트 보충제 그리고 몸을 적당히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몸에 좋은 부원료도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유산균이나 차전자피 같은 식이섬유가 들어있다 보면 매일 아침 화장실도 편하게 간 것 같고, 호박 추출물도 있기 때문에 확실히 붓기도 확실히 제거해 주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2주를 축하해주어서 이제야 몸이 가벼워진 느낌!
그렇게 고생하지도 않았는데 2주간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살이 빠졌나?”라는 결과가 보였어요..? (감격)지금은 59kg에서 56kg까지 거의 -4kg 감량 성공!
55kg까지 치면 좋겠지만.. 2주만에 지방을 수확하는데는 성공해서 꽤 만족하고 있어요 특히 먹는거 그냥 먹고 먹는것만 줄이고 있으니까 그에 대한 스트레스도 상당히 적고.. 이제 베트남까지 2주 남았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보려고요!
#자기 돈으로 산 물건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