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바르고자는톤업크림으로 얼굴하얘지는법, 톤업크림추천

안녕하세요 유니입니다.:) 저는 피부가 조금 어두운 편이라 평소에도 톤업이나 피부 보정에 정말 관심이 많은데요.바르고 자는 톤업 크림을 알아서 한번 써봤어요.

피부의 겉과 속을 모두 밝혀주는 미백톤업 크림 : 란슬레 피부속부터 겉까지 얼굴부터 몸까지 밝혀주는 무궁화 미백톤업 크림 smartstore.naver.com

파데프리 톤업 크림으로도 알려진 무궁화 미백 톤업 크림 제품입니다.바르고 자면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업 시켜주는 톤업크림 제품입니다.

핑크 컬러 튜브 타입 패키지에 담긴 무궁화 퓨어 화이트닝 미백 톤업 크림 제품의 텍스처는 조금 촉촉한 리퀴드 타입의 텍스처이지만 핑크 색상으로 얼굴에 발랐을 때 촉촉하게 올라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2019년 겟잇뷰티뷰 라벨에 순한 톤업크림으로 선정된 제품이었어요! 특히 유해논란성분 9가지가 들어있지 않은 아주 순한 성분의 톤업크림이라는 점, 최근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지 헤어라인 쪽에 갑자기 여드름이 생겼는데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편해진 시점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굉장히 부드러운 텍스처라 바르면서도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랑게무궁화 퓨어 화이트닝 미백 톤업 크림으로 톤업한다기 보다는 내 피부를 자연스럽게 밝혀줍니다.

유튜브나 광고에서 하나만 바르고 민낯인 척 할 수 있다는 광고를 본 적이 있는데, 무려 무궁화 퓨어 화이트닝 미백 톤업 크림도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그리고 저는 코 부분 모공이 정말 궁금한데 이렇게 코 부분에도 자연스럽게 끼지 않고 연출할 수 있어서 좋아요.그리고 탁월한 보습을 자랑하는 무궁화 퓨어 화이트닝 미백 톤업 크림은 피부 속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무궁화 추출물 71.2%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무궁화 씨앗 추출물 10,000ppm이 들어 있습니다.이외에도 피부 보호,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 항산화, 미백 및 염증에 도움을 주는 성분 열노화 방지 및 피부 개선 특허 성분이 들어간 무궁화 퓨어 화이트닝 미백 톤업 크림그리고 요즘 특히 뷰티 제품 성분이 정말 중요한데 무근화 퓨어 화이트닝 미백 톤업 크림 제형과 컬러가 핑크색이라 걱정되실 수 있죠?무궁화 톤업 크림의 핑크색 컬러는 비타민B12 특유의 고유 컬러랍니다!!사용 후기를 보면 무릎이나 손가락 등 이렇게 주름이 많은 부위에 사용해도 끼지 않고 사용해서 효과를 본 분들이 있기 때문에 저도 손에도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사용 후기를 보면 무릎이나 손가락 등 이렇게 주름이 많은 부위에 사용해도 끼지 않고 사용해서 효과를 본 분들이 있기 때문에 저도 손에도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F7V-NOZA6q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