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ENC 노무법인이 노무사, 노무법인 상위 1%인 이유

안녕하세요 노무법인 THE 1ENC 이덕조 대표 노무사입니다.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은 신뢰할 수 있는 노무법인을 찾고 있는 분들이나 노무에 대한 신뢰성 있는 정보가 필요한 분들일 것입니다.

지난 14년간 블로그를 운영하며 하루 4000명 이상의 분들이 함께하고 있고 유튜브도 순수노무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5000명 이상의 구독자분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많은 분들이 블로그나 유튜브를 보고 상담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우리 더원 ENC 노무법인에 대한 글이기도 하지만 믿고 맡길 수 있는 노무법인을 알아보는 노하우가 담겨 있습니다.

노무에 대해 조금만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번 글을 읽으면서 우리 더원 ENC가 겉으로만 화려하게 포장하고 홍보하는 곳이 아니라 ‘진짜’가 담겨 있는 곳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전문가기준(1)경력수많은 전문가들이 전문가임을 외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지식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전문가일까요? 진짜 전문가를 판단하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많은 기준을 들 수 있지만 가장 확실한 기준은 경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 실력이 없으면 오래 살아남을 수 없어요. 노무 또한 실력이 없으면 고객사의 의뢰를 받을 수 없고 오랫동안 노무활동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노무법인 THE 1ENC는 33년째 노무법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년 수많은 분들과 함께 했고 지금은 400개가 넘는 고객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백 곳에서 수천 건이 넘는 사건을 처리한 곳과 막 개업한 노무사, 노무법인, 여러분은 어디에 의뢰를 맡기고 싶으세요? 전문성은 경험과 경력에서 나옵니다.

전문가기준(2)분야별맞춤전문성세무의 경우 1사람의 세무사가 모든 일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즉 양도에서 증여, 상속, 기장까지 모두 혼자 처리하는 것입니다.

노무의 경우에도 한 노무사가 모든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노무에 있어서 정말 제대로 된 관리를 받고 싶은 것이면 자신의 업종에 따른 혹은 자신의 상황에 응한 전문적인 노무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노무 전문 집단이라면, 노동 분야별로 독립된 노무사와 노무 서비스가 제공돼야 노무 전문 법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더·원 ENC노무 법인은 33년간 수백곳의 고객 회사와 함께 쌓아 놓은 낡은 경력을 기반으로 기업과 근로자의 입장에서 꼼꼼히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9명의 분야별 공인 노무사, 더·원 전체 그룹 40여명의 노무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랜 경력에서 9명의 분야별 공인 노무사가 있는 곳, 그리고 높은 노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더·원 ENC는 그 같은 상위 1%중 한명입니다.

전문가 기준 (3) 공공기관 컨설팅전문가 기준 (3) 공공기관 컨설팅전문가의 기준 (4) 증명된 사례믿고 맡길 수 있는 노무사, 노무 법인을 선택하기 전에 반드시 체크해야 하지 않는 것이 있습니다.

법인의 크기, 노무사의 유명세, 수임료의 수준을 실력으로 보고 선택해서는 안 됩니다.

노무 법인 더·원 ENC의 대표인 나도 신문 칼럼과 4권의 저서, 다양한 강의를 전공하고 있지만 이것만 보고 의뢰하기를 원하지 않아요.유명하지 않고 기업과 근로자들에게 의뢰 받고 얼마나 제대로 해결한 것이 중요합니다.

즉, 증명된 사례가 기준이 될 것입니다.

실제로 더·원 ENC에서 맡은 사례로 대기업에 다니던 회사원이 업무상의 중압감에 스스로 목숨을 끊게 되고 자칫 산재로 승인을 받지 못하고 끝나는 곳이었지만, 업무상 스트레스 요인을 객관적으로 입증한 산재 승인을 인정 받은 경우가 있습니다.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노무 법인은 아니므로 이러한 사건에서 대처가 미흡하거나 제대로 입증 못하면 망령 사람과 유족에 한번 슬픔을 주게 되므로, 상황에 맞게 준비해서 승인을 받게 하는 전문가를 찾고 해결해야 합니다.

모든 분들이 저희 더 원 ENC에 의뢰할 필요는 없습니다.

필요한 분들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도록 저희의 가치를 알아봐주신 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아래 상담신청을 작성해주시거나 전화문의 주시면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상담 문의 전화 연결 [email protected] ◇ 함께 읽어 보면 좋은 글 ◇[노알남] 직장인 업무 스트레스, ‘정신질환’도 산재로 인정되나?(직장 내 괴롭힘 산재) 안녕하세요.노알남 이덕조 노무사입니다.

여론기관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90%가 일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blog.naver.com[노알남] 직장인 업무 스트레스, ‘정신질환’도 산재로 인정되나?(직장 내 괴롭힘 산재) 안녕하세요.노알남 이덕조 노무사입니다.

여론기관 조사에 따르면 직장인 90%가 일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blog.naver.com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입증된 건설전문노무법인(더원이엔씨) 안녕하세요. 건설달인 이덕조 노무사입니다.

최근 몇 년 새 각종 노동법률에 대한 개정과 근로자 권익…blog.naver.com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더원이엔씨노무법인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90길 42 썬타워빌딩 8층더원이엔씨노무법인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90길 42 썬타워빌딩 8층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