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콜라겐 추천 받아봐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뷰티 인플루언서이라서 평소 스킨케어에 신경을 썼습니다!
특히 피부 노화나 탄력은 지금부터 잘 챙겨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아직 그럴 나이는 아니지만 요즘 피부 상태가 안 좋은 느낌이어서 관리가 시급해졌습니다.

평소에 피부 관리 방법에 따라서 상태가 달라질 수도 있고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굉장히 건조해지잖아요. 잔주름이나 탄력을 신경 써야 할 나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슬픈 마음도 있었습니다.

나는 평소에 피부 표면에 바르는 스킨케어를 열심히 했는데 속을 위해 잘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피부 속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 부족도에 따라 컨디션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인데 체계적으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더욱 이너뷰티에 신경을 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 정말 많은 종류 중에서 가장 추천받은 저분자 콜라겐을 선택했어요.

여러 가지 탄력 관리 방법이 있는데 그 중에서 저만의 노하우가 있을까요? 주름, 노화 관리에 적합한 화장품은 정말 다양한데 저는 여기에 추가로 내용물을 잘 채우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탄력이 무너지면 돌아가기 힘들어져서 보다 체계적으로 이너뷰티에 집중하기로 했어요!

콜라겐 제품이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원하는 제품을 고르는 것도 힘들었지만 화장품으로도 많이 나온 성분이기 때문에 스킨케어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너뷰티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콜라겐 성분은 20대 중반부터 체내에서 감소하는 성분으로 40대에는 절반의 양만 남아 젊었을 때 자주 보충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우리 피부의 진피층에 존재하며 근육과 뼈, 머리카락, 손톱을 구성하는 단백질 성분으로 신체 전반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저도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으로 여러 조건을 다 비교해보고 저에게 맞는 제품을 골랐습니다.

중요하게 봐야 할 부분 중에서도 전 기능성 인정 여부와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제품으로 알아봤습니다~ 이외에도 화학성분 유무와 WCS 표기도 함께 체크했습니다.

나는 기능성 인정 여부를 중요하게 여겼습니다.

인기있는 먹는 콜라겐이 많은 만큼 기능성 인정 여부가 정말 중요하다고 느꼈거든요!
부족하지 않게 잘 채우려면 저처럼 최근 출시된 기능성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GT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고 믿고 골랐는데 주름 감소와 탄성도 증가, 보습 증가 등 10가지 효과가 있어서 신뢰할 수 있었어요!
게다가 이중 기능성까지 확인할 수 있었는데 피부 보습에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들어서 너무 놀랐어요!

단순히 처음에는 콜라겐 함량만 보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몸속에 잘 흡수되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느꼈어요!
저처럼 높은 흡수율의 중요성을 생각하고 있는 면 저분자 콜라겐으로 알아보면서 분자의 크기를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 부분을 살펴봐야지 단순히 당류가 높은 간식을 먹는 것과 다르지 않기 때문에 먹는 콜라겐을 알아볼 때는 분자의 크기가 핵심이라는 것을 알아야 해요!

특히 저분자 콜라겐이라고 칭하는 이너뷰티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커졌습니다.

아무래도 생선에서 추출하는 피쉬콜라겐 대부분이 양식이기 때문에 항생제 같은 의약품을 주의하셔야 해요!
그래서 저는 동물성 의약품 69종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을 골라봤어요!
다만 직구는 이 점을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에 잘 생각해봐야 한대요.국내 제품은 제한선이 있지만 수치가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 부분을 함께 살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탄탄

직접 함량과 분자 크기 등을 보고 골랐는데 이 모든 정보가 거짓이라면 허무함이 크잖아요.(울음) 이럴 때는 WCS 표기를 확인해야 해요.대한민국 특허청에 등록된 보증상표인데 원료에 대한 품질과 함량을 판매사가 책임지고 보증한다는 뜻입니다!
불순물이나 저품질 걱정 없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알아보고 있다면 꼭 체크해보세요!
GT콜라겐으로 써놓고 그렇지 않은 제품들도 많기 때문에 제대로 이너뷰티를 하기 위해서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화학성분의 유무를 알아볼 수 있는 노케스템(NOCHESTEM) 표기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먹는 콜라겐은 비린내에 따라 다양한 화학성분이 사용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이산화규소와 스테알린산마그네슘, HPMC 또한 감미료와 착향료, 착색료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뜻이기 때문에 이 표기가 있으면 믿고 고를 수 있습니다!
4무라고 적혀있어도 다른 화학성분이 사용될 여지가 있으니 저처럼 잘 확인하는게 좋아요!
또 이 피쉬 콜라겐에는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함유되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성분들의 조합이라 꼼꼼히 살펴보셨을 텐데 콜라겐과 함께 주 피부 구성 성분들이라 이점 참고하시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먹는 콜라겐의 종류가 태블릿이나 캔디파우더 등 여러 종류가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할 것 같습니다.

🙂 저는 특히 흡수가 중요하다고 느껴져서 흡수율이 높은 액상 타입을 선택했습니다!
체내 흡수나 이용률이 좋기 때문인데 흡수가 잘 되어야 체내 이용률도 원활해지기 때문에 저분자 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먹는 콜라겐의 종류가 태블릿이나 캔디파우더 등 여러 종류가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택할 것 같습니다.

🙂 저는 특히 흡수가 중요하다고 느껴져서 흡수율이 높은 액상 타입을 선택했습니다!
체내 흡수나 이용률이 좋기 때문인데 흡수가 잘 되어야 체내 이용률도 원활해지기 때문에 저분자 콜라겐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사실 주름을 우선적으로 신경써야 할 나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미리 관리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알아봤는데 얼굴 탄력성이나 잔주름은 한번 생기면 원래대로 되돌리기 어려우니 미리 예방관리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콜라겐을 먹어서 정말 다행인 것 같아서 주변 지인들에게 연말 선물로 준비해도 좋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20대 중반에 접어들면 체내에서 감소하는 성분이기 때문에 미리 잘 보충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 건조감도 크고 속도까지 느껴져서 걱정이 컸거든요~ 촉촉함과 수분감을 유지하는 건 피부 컨디션을 뒷받침하는 첫 번째로 겉과 속을 잘 관리해보려고요!
제가 알아본 사항을 조금 자세히 공유했는데 마실 저분자 콜라겐을 추천받아서 비교도 해본 만큼 만족해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지금부터 꾸준한 케어를 위해 콜라겐을 추천합니다!
총총제가 알아본 사항을 조금 자세히 공유했는데 마실 저분자 콜라겐을 추천받아서 비교도 해본 만큼 만족해요~ 나중에 후회하지 않게 지금부터 꾸준한 케어를 위해 콜라겐을 추천합니다!
총총본 포스팅은 제품과 소정의 원료를 지원받아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