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오일의 효능과 부작용 탐구

안녕하세요 화장품에 대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NaMoO입니다.

여러분은 자신만 알고 있거나 몰래 드시는 슈퍼푸드를 가지고 계신가요?각 대륙과 국가에 대한 정보를 모든 사람이 공유하게 되면서 특이한 식물, 과일에 대한 연구도 많은 진전을 이루었습니다.이에 따라 각 지역에서 슈퍼푸드라고 불리는 음식이 발견되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인도와 아프리카의 슈퍼푸드 슈퍼푸드도 피부에 물려준다면?모링가 오일에 대해 탐구하고자 합니다.

모링가 오일 정체 탐구

모링가는 모링가과의 활엽식물입니다.인도와 아프리카 등 열대지역에서 콩과 같은 열매를 맺고 항산화물질과 영양소가 풍부해 슈퍼푸드의 하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모링가는 잎, 옆매, 뿌리, 씨앗 등 대부분을 먹거나 약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인도의 전통의학은 모링가를 기적의 나무, 생명의 나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모링가를 섭취해서 먹을 때는 샐러드나 음료로 주로 먹습니다.모링가 혈당을 조절해서 당뇨병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모링가오일 효능 탐구

모링가는 슈퍼푸드라고 불릴 정도로 항산화 성분과 영양소가 풍부합니다.비타민으로는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C, 무기질로는 칼슘, 철분, 마그네슘, 칼륨, 나트륨, 아연 등 들으면 없는 것이 없는 슈퍼푸드입니다.

풍부한 영양소 중에는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식이섬유 등 피부 미용 하면 떠오르는 많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를 늦춰줍니다.항균이나 소염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이 덕분에 여드름, 건선, 비듬 등 세균, 곰팡이, 염증 같은 피부질환에도 도움이 됩니다.또한 린스처럼 두피와 모발에 사용하기도 합니다.올레산과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모발의 윤기를 유지하면서 모공은 막지 않아 효과가 있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모링가오일 부작용 탐구모링가오일은 EWG 스킨딥 등급 중 1등급에 속하는 성분입니다.모링가는 주로 식용으로 주의사항이 있습니다.과복용할 경우 설사, 복통, 복부팽만 등 소화에 문제가 있습니다.뿌리와 뿌리 추출물을 먹으면 독에 의해 신체가 마비되거나 죽음에 이를 수 있습니다.잎조차도 임산부나 수유 중인 여성은 먹지 않는 것을 추천하고 있어요.지금까지 모링가 오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탐구해 보았습니다.슈퍼푸드 애들은 먹어도 되는데 피부에 안 좋은 거 찾기가 어렵대요.여기저기 좋은 음식이어야 슈퍼푸드라는 별명이 붙나 싶어서 신기하네요.^^지금까지 열심히 공부하는 NaMoO였습니다~촉촉한 피부관리 : 네이버 블로그 스킨케어, 화장품 정보 공유 www.isfrom.krblog.naver.com촉촉한 피부관리 : 네이버 블로그 스킨케어, 화장품 정보 공유 www.isfrom.krblog.naver.comISFRO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가 채워지지 않은 1%를 채우는 새로운 오일케어의 시작, 이즈플럼 smartstore.naver.comISFRO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가 채워지지 않은 1%를 채우는 새로운 오일케어의 시작, 이즈플럼 smartstore.naver.comISFROM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가 채워지지 않은 1%를 채우는 새로운 오일케어의 시작, 이즈플럼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