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문라이트 자전거 전조등 후미등 추천

나의 턴버지 d9에 달 전조등과 후미등을 샀던 문라이트는 자전거계에서 유명해서 많이 검색하지 않고 그냥 사버렸다~장거리 라이딩을 하지 않아서 적당히 싸고 좋은 것을 샀다.

배송은 하루 만에 도착했다.

너무 빨라.

구입하고 나서 집 정리를 하고 있고, 6년 전? 5년 전 비앙키탈 때 켜놓은 헤드라이트를 발견했다.

아직도 잘 작동하네.이건 짝꿍 주자.(?)

문라이트후미등코메트-X프로 #문라이트후미등 #자전거후미등

사용설명서는 영어로 되어 있다.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조작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웠다

자전거, 후미등, 코멧엑스프로의 구성품은 이렇다.

다양한 체결 브라켓이 많아 어디든 넣을 수 있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만족..

자전거 매장에서 서비스해 준 후미등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빛이 선명하고 매우 밝다.

히히 충전이 어느정도 된 상태로 배송되기 때문에 바로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게는 28g으로 매우 가볍고 생활방수가 되기 때문에 비오는 날에도 부담이 없었다.

주행 모드는 일곱 가지로 모두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았다

문라이트라이젤라이트 #자전거전조등 #문라이트전조등

라이젤라이트 구성품을 끼우는 브래킷이 조금 약해 보이지만 끼우는 것 외에 간단해서 좋았다.

이 또한 영어로 설명되고 있다.

결합하기 쉬움을 돌리면 끝~ 대신 부딪히면 부서질 것 같은 기분.

결합하기 쉬움을 돌리면 끝~ 대신 부딪히면 부서질 것 같은 기분.밝기테스트~~파란불이 깜빡이지 않고 계속 파란불로 켜져 있으면 충전이 끝난거다 충전시간은 전조등은 2시간30분 충전하면 완충!
최대 41시간 사용 가능 후미등은 충전시간 2시간 최대 15시간 20분 사용 가능하다충전이 완료된 후미등과 전조등충전이 끝난 라이제라이트와 코멧엑스프로를 턴버지d9에 장착완료 #턴버지d9바로 라이딩에 나선 히히히히이쁘다1단계 밝기와 2단계 밝기 500루멘도 충분히 밝도록 대만족~문라이트 헤드라이트 6가지 라이팅 모드가 가능한 라이제라이트 500루멘 밝기는 만족 20분 정도 사용했는데 헤드라이트의 뜨거움과 열방지 기능이 있어 뜨겁다.

문라이트코멧엑스프로테일라이트 #코멧엑스프로테일라이트 생각보다 너무 밝아서 뒤에 사람들이 노려볼 것 같아서 밝기를 조금 약하게 해서 타야 할 것 같다.

자전거 헤드라이트, 후미등을 추천합니다.

#내 돈의 내산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