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클렌징오일 하라보곡준클렌징오일 촉촉하게 지워줍니다.

피부 표면은 번들거리고 속은 건조한 선원의 피부이기 때문에 메이크업 지울 때 무겁고 기름진 제품은 잘 맞지 않습니다.게다가 속도가 느껴질 정도로 건조한 마무리도 부담스럽지만 촉촉하게 지워주는 올리브영 클렌징 오일과 만나 사용하고 있습니다.세정력도 강하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줘서 선원인 제 피부에 딱 맞았어요.

끈적이고 무거운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고 피부가 예민해서 2차 세안이 부담스러워서 한번에 깨끗이 지워주는 올리브영 클렌징 오일 중에 한다랩콕준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아무리 세척력이 좋아도 보통 이렇게 오일 타입으로 나온 제품을 보면 마무리가 매끈매끈하고 기분 나쁜 느낌으로 어쩔 수 없이 클렌징 폼으로 마무리할 수밖에 없었어요.그런데 이거는 따로 2차 세안을 하지 않아도 매끈한 잔여감 없이 깨끗하게 마무리가 돼서 손이 자주 갈 수밖에 없죠.

그리고 원래 2개를 사면 정가가 27,500원인데 올해 영세기간에 구입하면 30% 할인이 적용되고 19,200원에 저렴한 아이템도 가능합니다.오직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으며 단품 가격 대비 상당히 가격적인 장점이 있기 때문에 클렌징 오일을 충분히 사용하시거나 가성비 좋은 올리브영 클렌징 오일을 찾으시는 분들은 올영 세일 때 만나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에 닿자마자 빠르게 노폐물과 찌꺼기를 녹여 0초 클렌저라는 애칭도 끌어올렸고,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기 때문에 고보습 클렌징 오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비결은 히알루론산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사실 히알루론산이 들어있는 제품이 많아서 조금 질릴 수도 있는데요! 이 제품에 들어 있는 히알루론산은 일반적인 히알루론산이 아니거든요.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수분 유지 능력이 무려 2배나 높은 슈퍼히알루론산이 들어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미지근한 물로 씻어내면 히알루론산이 씻겨나가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 제품에는 피부에 흡착되는 성질의 히알루론산도 들어있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텍스처는 도포하자마자 물처럼 흐를 정도로 점도가 거의 없고 라이트입니다.이 중에는 슈퍼히알루론산과 피부흡착형 히알루론산과 함께 올리브오일과 호호바씨 오일도 함유되어 피지와 각질도 덤으로 제거해 줍니다.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으면 유화되어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이나 메이크업 잔여물을 밀어내는데 이때 우유빛 흰색 컬러로 바뀝니다. 그동안 다양한 올리브영 클렌징 오일을 써봤는데 유화됐을 때 모습이 크림 텍스처인 건 처음 봤어요.일반적으로 토너 같은 얇은 텍스처로 바뀌는데 이게 특별한 히알루론산이 함유돼서 그런지 촉촉한 크림으로 바뀌거든요.

포인트 메이크업을 얼마나 깨끗하게 지우는지 손등에 진한 립스틱과 끈끈한 컨실러 등을 발색하여 적당량을 덜어 문질러 보았습니다.오래 문지르지 않아도 금방 메이크업이 빨리 녹았어요.

미지근한 물로만 씻어도 미끈미끈함을 남기지 않고 상쾌하고 수분도 공급해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좋았습니다.지성 피부라 클렌징 오일을 피하신 분이라면 제품이라면 충분히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적당량을 덜어 물기 없는 맨얼굴로 롤링을 해준 거예요.아무래도 오래 롤링할수록 피부에 마찰이 생기는 시간이 그만큼 늘어나 민감성 피부에는 좋을 리가 없는데 한다랩콕준 클렌징 오일은 순식간에 메이크업을 녹여 순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입술도 정성스럽게 롤링해서 메이크업을 지워줬어요.인공향을 비롯해 색소나 알코올 탈크가 전혀 들어있지 않아 민감한 입술도 순하게 세척할 수 있었습니다.

메이크업이 충분히 녹도록 롤링한 후 물을 끼우고 유화시킨 상태에서도 가볍게 롤링했습니다.

번들거리는 피부이기 때문에 피부를 감싸고 있던 피지가 산화되어 다크닝이 와서 칙칙했습니다.그래서 세안했더니 산화된 피막이 다 떨어져서 밝아졌네요.메이크업 어떻게 깨끗하게 지워줬는지 토너 패드로 피부결 정돈할 때 메이크업 잔여물이 전혀 묻지 않아요.

메이크업을 빠르고 깨끗하게 지워주지만 히알루론산이 들어있어 당기지 않고 촉촉하며 무엇보다 미끈한 물로만 씻어도 미끈미끈한 잔여감을 남기지 않아 과도한 세안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미네랄 오일은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곳에 넣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모공을 막을 수 있거든요.저는 지성 피부이기 때문에 모공이 막히면 트러블이 생겨서 클렌징 오일을 구입할 때 미네랄 오일이 없는지 꼭 확인하는데 한다랩곡준 클렌징 오일은 미네랄 오일이 들어있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진한 메이크업을 순식간에 지워주면서 번들거리는 피부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리브영 클렌징 오일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1+1 기획세트도 올영세일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하다랩 곡준 클렌징오일 200ml X 2EA 번들기획 대한민국 NO.1헬스&뷰티스토어 OLIVEYOUNGwww.oliveyoung.co.kr하다랩 곡준 클렌징오일 200ml X 2EA 번들기획 대한민국 NO.1헬스&뷰티스토어 OLIVEYOUNGwww.oliveyoung.co.kr하다랩 곡준 클렌징오일 200ml X 2EA 번들기획 대한민국 NO.1헬스&뷰티스토어 OLIVEYOUNGwww.oliveyoung.co.krhttps://www.youtube.com/shorts/XePFjVB-SKM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